반응형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들이 이번에 타투를 한듯 하네요.

그냥 타투도 아니고, 심지어 무려 우정타투!

BTS 방탄을 상징하는 듯한 타투를 한듯 한데요. 

 

자의로 모인 우정그룹도 싸우고 돌아서는 마당에

비지니스 적으로 소속사에서 모은 7명의 아이들이

잘지내고, 끈끈해진다는건 사실 기적에 가깝죠.

수많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남녀 노소를 떠나서

불화, 왕따 이야기가 나온걸 보면요. 

 

이번에 방탄의 리더 알엠 랩몬스터 RM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장의 사진이에요. 7이라고 적힌 숫자..

깔끔하게 발목에 숫자를 새긴듯 하죠?

 

반응형

 

슬쩍 보면 1처럼 보이기도 한 7이라는게 더 멋져요

7명이 하나처럼 하나의 마음으로 ..뭐 그런 느낌적인 느낌..

또한 7번째 앨범 map of the soul 맵오브더소울

앨범 아트워크 느낌도 나는거 같아서 더 신기한. 

예전부터 방탄소년단 멤버들 사이에서는 타투 이야기가

없지않아 자주 나왔다고 해요. 일곱개의 점을 찍자부터..ㅋㅋ

드래곤볼인가요?ㅋㅋ 북두칠성을 하자..  7을 새기자.. 

참고로 방탄소년단 정국 같은 경우는 , 이미

방탄소년단 관련해서 타투를 하나 새기기도 했어요.

손등에 ARMY라고새겼었죠.

 

[스폰서광고]

근데 J를 하나 더 새기는 바람에 "미주" 아니냐 하면서

그당시 만나던 타투이스트가 소환되면서..난리났던..

사귀든 아니든 만난건 사실이고, cctv 카메라 보면

뒤에서 미주라는 여성을 정국이 포옹한것도 사실이니까요.

어쨌든 정국같은 경우 이미 온몸에 타투가 많아서

7 이라는 우정 타투를 어디에 새겼을지도 궁금하네요

어지간한데 해놓으면 다른 화려한 타투 때문에

7같은 작은 숫자는.. 눈에 안들어올듯^^;; 

또한 정국의 손등에는 방탄소년단 로고 방패 모양이

타투로 남아있기도 한데요. 여튼 팬들보다도 멤버들이

더 7명에 진심인것 같아 좋네요. 외국인 멤이 없어서 가능한듯.

중국멤 있었다? 벌써 타오 크리스 루한 레이 꼴 났음..

 

 

 

방탄소년단 지민 사과문 "미숙해서 죄송" 건보료 체납 이후 첫 입장 표명?

방탄소년단 지민이 많은 논란이 있었죠? 투기 논란에 이어 건강보험료 건보료 미납.. 돈이 수십억이 있을거면서 고액 체납자라는것은, 사실 방탄소년단의 명예에 먹칠을 하는 행위인데요. 그런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뷔 지드래곤 또 저격 "구름 따러간다" 제니 샤넬 커플 귀걸이?

요즘 방탄소년단 팬들 아미들 중에서는 뷔 김태형이 인스타그램좀 고만했으면.. 하는 맘 가진 분들이 많다고 하죠?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 이후로. 아무래도 참 말이 많은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지민 건보료 체납 "4달동안 혼수상태 아님 모르는게 불가능" 담당자 등판

방탄소년단이 군면제 논란에 지민 건보료 체납에 압류까지 요즘 전에없이 이미지가 추락중이네요. 한국 케이팝의 자랑이자 빌보드에 우뚝선 살아있는 한류 대표였던 bts가, 왜 언제부터 이렇게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군대 면제, 진 "회사 입장 = 내 마음" 병역 힘들다더니 골프?

요즘 대중음악 예술인의 병역법.. 즉 방탄소년단 군대 면제 때문에 정치 문화 사회 모든 분야에서 시끄럽죠? 국위선양으로 면제를 해줘야 한다 vs 자기들 돈 많이 버는건데 왜 국가에서 면제해줘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