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송강 한소희 열애설로

아주 온 인터넷 커뮤니티가 시끄러웠었죠.

둘이 같이 드라마 작품도 하고,

외모 케미도 좋은터라 송강 한소희 열애설이

더더욱 그럴싸하게 여겨졌는데요. 

 

그렇잖아도 닮은꼴 소리 듣던 송강과 한소희 ㅋㅋㅋ 

여기에 차준환까지 끼얹으면? 3남매가 완성되는 그런.

여튼 어디서 송강 한소희 열애설 났나 찾아보니

아니나 다를까 탈덕수용소 유튜브 채널이었네요. 

연예가십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탈수"채널 다들 아시죠

뷔 정국 등등 방탄소년단에 오마이걸과 김신영 레즈비언썰까지

그야말로 온갖 구씹은 탈덕수용소에서 나오는듯..

송강 한소희 역시 마찬가지고요. 

반응형

송강과 한소희가 열애설 난 이유?

두사람의 목격담 사진 때문인데요.

과연 멀리서봐도 송강이고 한소희네요.

키도 크고, 피부도 좋고 하얗고,

저화질을 뚫고 나오는 미친 미모와 연예인 아우라.. 

솔직히 한소희랑 송강 그림체가 똑같아서 잘 어울리긴 해요. 

그런가 하면 '전형적인 망드에서 커플 생기는 유형이다'

라고 하면서 구혜선 안재현을 들먹이기도 했네요. 

참고로 송강 한소희가 한 드라마는 "알고있지만'이고

시청률 1퍼센트에서 종영했죠. 각각 유나비 박재언 역이었고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송강과 한소희의 열애설은 찐이 아니었는데요.

일단 목격담 사진이 아니고요, "마이네임" 모임이었다네요.

한소희랑 친한 마이네임 작가가 찍은 사진이라고.

그리고 남자가 송강인지 아닌지도 확실치 않았다는데요.

마이네임 남배우 문상민 님이 "저거 나다"라고 본인 확인사살 했다네요.

즉 송강은 아니었다는 거죠 ㅋㅋㅋ 

링크한  nogrid_photo는 민지희 작가 인스타. 

@xeesoxee 는 한소희 인스타 계정.. 

하긴 마이네임 모임에, 마이네임 출연도 안한 송강이

오는것 자체가 이상하죠. 근데 솔직히 송강 한소희

넘 잘 어울려서 찐으로 사귀었어도 좋겠다는 생각은 들음 ㅎㅎ 

 

 

 

한소희 엄마 빚, 8600만원 또 사기? "할머니는 내 전부, 어머니 절연" 과거 인스타

한소희 부모, 특히 한소희 엄마는 낳기만 했지 키우지도 않고 책임지지도 않으면서 자꾸 딸앞길을 막기만 하네요. 한소희 어머니가 빚투 논란 돈문제로 구설수난게 벌써 몇번째인가요? 한차례

kimoui.tistory.com

 

한소희 구리 아치울 빌라드그리움w 매입, 20억 현금 박치기 고급빌라 구매?

이 연예인이 돈을 많이 벌었나 아닌가, 얼마나 떴느냐를 보려면 역시 부동산이죠? 부부의세계 통해서 대박을 터트린 배우 한서희.. 그뒤 알고있지만, 마이네임등 열일하더니 이번에 부동산을 매

kimoui.tistory.com

 

한소희 마이네임 베드신 "대본에 없었는데 촬영 도중 통보" 김바다 작가 김진민 감독 인성 논란

대본에는 없는 배드씬을, 갑자기 넣어서 여배우들에게 윽박지르고 "필름값 물어내라"라는식으로 협박해서 배드씬이나 수위높은 노출씬 찍게하는거.. 정말 쌍팔년도에나 있는줄 알았죠? 하지만

kimoui.tistory.com

 

한소희 손, 손톱 손가락 못생김? 우렁손톱 단지증 마이네임 손 클로즈업 샷 보니

모든걸 다 가진듯한 한소희도 사람은 사람이었나 봅니다. 정말 위장의 융털 하나하나 까지도 이쁠줄 알았는데 의외로 한소희 손, 그리고 손톱이 몽톡하니 못나서 놀랐다고 하는 팬분들 반응이

kimoui.tistory.com

 

한소희 타투 제거, 데뷔전 문신 담배 알고있지만 과거 사진 모음.

아무리 요즘 타투 일반인들도 연예인들도 자유롭다지만 가수쪽에 비해서 배우쪽은 아무래도 타투에 좀더 보수적이죠? 드라마나 영화 티비 브라운관 스크린에 나오려면.. 좀 큰 타투가 잇으면

kimoui.tistory.com

 

송강 연기력 논란, 박인환 저격? "화술 레슨 받아라. 대사 안들려" 알고있지만

동명의 웹툰 만화 원작 "알고있지만" 드라마에 출연중인 한소희 그리고 송강. 두사람다 요즘 연기력 논란으로 말이 많죠? 한소희는 그렇다치고 송강이 특히나 말이 많은데요 이렇게 잘생겼는데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