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아이키가 레즈비언, 성소수자 동성애자와

안좋게 얽혀서 욕도 먹고 이미지 깎이고 있네요.

아이키 잘못이라기보다는 소속사의 대응 문제일텐데요. 

클럽 공연 수락했다가, 그 클럽이 알고보니 레즈클럽인데

알려주지않은상태로 계약이 맺어진거라..

결국 공연을 취소했던 아이키의 회사 에스팀.

하지만 그 사건 이후로, 레즈비언들이 화가 많이 난듯 하네요. 

"레즈코인 탄다' "레즈비언도 아니면서 퀴어베이팅 한다'등등

진짜 이해할수 없는 이유로 아이키 까는 레즈비언들.

심지어 "레즈 취향 아니다 개쌉노식이다'라는 말까지.

반응형

아니.. 아이키도 레즈비언 딱히 좋아하진 않을건데요.

무엇보다 아이키는 이미 이성애자이고 결혼해서

심지어 딸까지 낳은.. 그야말로 헤테로 오브 갓테로. 

아이키 이전에도 진서연 리안 등등이 있죠.

리안이랑 결혼하고 싶다는 팬에게

"미안 나 여자 좋아해~" 했다고 엄청 까인 리안..

아니.. 결혼하자는데 저렇게 나올수도 있죠. 

진서연 때가 피크였죠. 독전 이후 스타덤에 오른 진서연!

결혼하자는 팬들이 1절도 아니고 뇌절을 했고

"미안하지만 이성애자고 돌씽되도 기회없다'라고 했음애도..

 

[스폰서광고]

오죽햇으면 "입아픔 난 이성애자 여자 싫다' 이렇게까지 ㅎㅎ;;

물론 진서연이 좀더 젠틀하고 세련된 거절했을수도 있겠죠.

근데 레즈비언 팬덤 붙는게 난감하거나 당황스러운 사람도 있을거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 싫다니까

"퀴어 인권에 대해 공부좀 해라' 라고 공격까지 ㅋㅋㅋ

그렇다고 진서연이나 리안처럼 단호하게 대처 안하면?

그럼 바로 선미꼴 나는거에요.

선미가 여자팬들 잘해주다가 레즈 루머 생겼고

"선미 손톱 짧게 깎는 이유는 레즈비언이라서" 이런 루머 생김.

선미 말고 마마무 문별도... 

여자에게 잘해주면? : 찐 레즈도 아닌게 레즈코인 탄다!

여자 싫다고 하면? : 레즈, 퀴어 인권 공부좀 해라!

뭐 어쩌라는건지.. 아이키 불쌍하네요.

지금 트위터 가보면 몇천알티타고 싸이버불링 당하는 중임.

저건 순한맛들이고 그냥 엄청 욕먹고 조롱당하고 까여요. 

유부녀가 레즈클럽 와서 춤춰도 되냐고..ㅋㅋㅋ;;

아니, 레즈클럽 공연은 유부녀가 가면 안되나요?

공연하는건데 왜저러는건지. 그냥 레즈가 문제가 아니라

트위터 레즈, 패션 레즈가 문제인듯. 

 

 

 

아이키 훅, 뉴플로우 공연 "레즈비언 클럽 속였다" 취소 이유? 공식입장

아이키 훅 클럽공연 노쇼가 심각하게 돌아가네요. 단순하게 당일 공연 취소가 아니라, 레즈비언 클럽인것을 숨겨서 vs 알리지 않아서 공연을 취소한다? 동성애자 성소수자 혐오다? 요즘 참 세상

kimoui.tistory.com

 

 

마마무 문별 레즈비언 의혹? "머리에서 발끝까지" 신곡 가사 내용이..

마마무 문별이 이번에 솔로로 신곡을 발표했죠? 화사 휘인 솔라 그리고 문별까지.. 4명다 홀로서기를 하는 와중에 문별 신곡이 아주 자극적이고 핫해서 화제더라구요. 그냥 야한 노래도 아니고..

kimoui.tistory.com

 

 

와썹 지애 커밍아웃 "여자 사랑하고 지옥가겠다" 인스타그램 무지개 사진

아퀴나스 강민수 커밍아웃이 얼마전이었던가요? 이번에는 걸그룹 와썹의 멤버 지애 커밍아웃 소식이 화제네요. 점점 더 열리고 점점 더 나은 대한민국이 되려는걸까요. 아니면 아직 시기 상조

kimoui.tistory.com

 

 

개그우먼 송인화 커밍아웃 "대마초 대신 뿅가는거 찾다가.." 동성연인 얼굴 공개

 요즘 난데없이 연예가에 커밍아웃 바람이 부네요. 래퍼 아퀴나스 강민수 커밍아웃 발언에 이어, 걸그룹 아이돌출신 와썹 지애의 커밍아웃.. 그리고 개그우먼 개그맨 출신인 송인화 까지 역시

kimoui.tistory.com

 

 

우타다히카루 근황 커밍아웃? 남자와 결혼2번 이혼 2번만에.. "나는 논 바이너리"

일본 노래 일본가수 잘 모르는 분들도 우타다 히카루 라는 이름은 한번쯤 들어보셨을까요. 15살의 어린나이로 데뷔, 15살이라고 믿겨지지않는 작곡실력과 가창력으로 일본에서 충격적 데뷔한이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