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느님 김연아는 도대체 어떤 남자가 데려갈까 했는데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데려가네요...

고우림도 참 대단하고 멋진 남자이고 매력적이지만

그런 고우림조차. 김연아 앞에서는 조심스러워지는데요 ㅋㅋㅋ 

잘생기고 머리좋고 학력도 서울대학교.

성격도 진중하고 올바른 타입인 고우림..

고우림 팬들이 "고우림 결혼하는 여성분은 세금 더내라"

라는 말을 했지만. 지금은 "고우림이 오히려 더 내야할듯" 이런다죠 ㅋㅋㅋㅋ 

근데 진짜 고우림이 정말 잘생긴 한편,

요즘 흥하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아시죠?

거기 나오는 준호 역의 강태오와 완전 닮았지 않나요?

반응형

고우림 강태오 둘다 두부상에 온화한데

고우림이 좀더 온화한 느낌?반면에

강태오는 좀더 선이 진한 냉미남 느낌이랄까요. 

참고로 고우림은 28세이고, 강태오는 29세라는거,

둘다 군대 아직 미필이라는 점이 흥미롭네요. 

뭐 면제 사유가 있는걸까요? 음악하는 사람들은

콩쿨 우승하면 면제되던데, 고우림 같은 경우는 계획중이긴 하다고.

만약 고우림이 군대가게 되면 멤버 교체가 될수도 있다함  ㅋㅋㅋ 

아. 그리고 고우림이 기르는 강아지 반려견이 

이름이 "연우"에요. 김연아에서 연을 따고

본인이름 고우림에서 우를 따서 연우인거죠.

 

[스폰서광고]

사실 팬들은 이미 알고있었다는 말이 많은게

이 강아지 이름도 하나의 힌트였다고..ㅋㅋ

그나저나 3년 연애면 고우림은 24살에 김연아를 만난거?

고우림 결혼 발표 입장문도 넘 웃겨요.

고우림 소속사가 쓴 글이면 고우림 팬들 대상의 글인데

오히려 고우림이 누군지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는중ㅋㅋㅋㅋ

워낙에 김연아가 거물이라서.. 이력서 경력사항 올리듯이.

약간 도경완 아나운서가 장윤정 결혼할때 느낌같죠..

참고로 김연아는 과거 2014년 쯤에 김원중과

공개연애를 했었는데요.김원중이 마사지 업소 가려고

숙소 무단이탈한거 알려지면서 엄청 욕먹었었죠..

김원중 말로는 퇴폐 마사지 아니고 태국 전통 마사지라고 하지만...음..

 

 

 

김연아 발리예바 저격, 중국 네티즌 반응? "도핑논란 발언 자격 있어"

가장 공정해야할 올림픽이 부정심판, 오심, 약물로 얼룩져서 지저분하기 짝이 없죠. 나라의 국력이나 돈.. 그리고 ISU IOC 등의 유착 인맥.. 어쩌다 올림픽이 이지경이 된걸까요. 그런 와중에 피겨

kimoui.tistory.com

 

피겨선수 차준환 식단, 이렇게 먹으니 180cm에 60kg지! 아역 배우 과거

요즘 베이징 동계올림픽 덕에 차준환 선수 인기가 장난아니죠? 큰키에 곱상한 외모 왕자님같은 긴 머리가 흩날리기까지.. 덕분에 지금 중국 웨이보 검색어 순위에도 "차준환 잘생김"이 1위를 하

kimoui.tistory.com

 

 

김연아 쌍커플 수술? "쌍수 성형 안했어요" 인스타 해명글.. 달라진 눈매!

요즘은 쌍커풀 없는 유니크한 눈매가 대세이긴 하지만 여전히 한국에서 쌍커풀 수술 쌍수는 1등 성형수술이죠? 쌍꺼풀 하나로 눈이 정말 커지고 이미지가 달라지는데요 그런고로 일반인도, 연

kimoui.tistory.com

 

김연아 아사다마오 근황 비교, 밭갈고 농사짓는 마오와 광고찍는 연느

은퇴를 한 뒤에도 김연아를 향한 일본의 관심은 식지않나 봅니다 일찍이 아사다마오 은퇴하기전까지, 일본은 김연아를 아사다 마오와 라이벌 구도로 만들며, 마오는 착하고 김연아는 독하고 속

kimoui.tistory.com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성추행, 똥침 앞침 성희롱에 똥싸는 동료 촬영? 부모 뭐하냐

요즘 여자배구 온갖 사건들이 터지고 있죠? 특히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의 인성과 학폭논란으로 뜨거운데요.. 집에서 새는 냄비 밖에서 샌다고, 그런 논란말고도 이번엔 또 성추행 논란,

kimoui.tistory.com

 

국립발레단 강수진 인성 논란, 이 추위에 벗기고 "우리,다시" 촬영? 선 넘었네

야구에 박찬호가 있고 축구에 박지성 손흥민이 있고 피겨에 김연아가 있고 골프에 박세리가 있었듯이.. 발레 하면 생각나는 사람이 바로 강수진이죠. 그만큼 한종목을 대표하고, 국가대표로 나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