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증은 있는데 물증이 없다는 말이 있죠. 박경 송하예 사건 보면

그말이 딱이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최근 박경이 학교폭력 가해자,

학폭 과거 일진 과거가 밝혀지면서 난리가 났어요.. 박경 하면 아무래도

음원차트 조작 폭로한 열사 느낌이 있었는데.. 학폭으로 인해서 이미지 실추가 컸죠?

 

뭐.. 말은 안해도 다들 박경 학교폭력 과거 밝혀낸게

송하예와 송하예 회사 대표 아니겠냐..하고 추측을 했었죠?

실제로 박경 학폭 피해자 라는 사람도 학폭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음원차트 사재기는 없다. 송하예 등의 노래는 실제로 노래방에서 많이 들은 노래다'

이런 이야기를 했고요. 자기 노래부르러 간 노래방에서 남의노래를 누가 듣는다고..ㅋㅋ

박경 학폭 피해자 인스타, 사재기 옹호하고 마미손 저격?

피해자 인스타 내용 궁금하시면 윗 링크 클릭.

여튼..그렇게 된 상황이었는데. 최근 송하예 소속사 이 대표의

녹취록이 폭로되었네요. 2020년 8월의 통화이고요. 내용은 이러합니다.

"박경은 내가 죽일거야. 그새끼 학폭 당한 사람 찾았다."

 

[스폰서광고]

"내가 박경 학폭 찾으려고 계속 조사했다. 사이버장의사 업체에도 부탁했다.

학폭으로 박경 이새끼 죽일꺼다. 기자들하고 지금 이야기 하고있다.

가요계 발도 못붙이게 할거다. 사재기 원조는 블락비인데 xx 열받네" 라고.. 헐..

와 그러니까 박경 묻으려고 박경 뒷조사 흥신소 이런거 의뢰하고

사이버장의사 의뢰하고.. 그런건가요? 녹취록이 진실이라면요?

녹취록이 폭로되고나서 기자가 송하예 대표랑 인터뷰도 했는데요

기자가 "인터넷 장의사라고 아세요?" 라고 하니까 모른다고 시침 뚝..

그런가 하면 평소 송하예 인스타그램 내용도 뭔가 박경 멕이는듯한

내용도 있고 그랬죠. 사재기 아니고 주작 아니고

대표님 뇌피셜로는 홍보한만큼 들어줘서 그런거다. 라고.. 사재기를 부인하기도 하고요

아이고 멜론차트 15위나 하셨네요. 이정도면 사실 주경기장 단독콘서트 가능이겠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이상하게 자꾸 멜론 차트에만 나오고, 콘서트는 성대하게 안하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콘서트 하면 저 어마무시하게 들어준 사람들이 콘서트도 와서

표 한장에 십몇만원씩 쓰고 무대 관람해줄건데 말이죠.

 

"사필귀정" 이 인스타는 박경 재판결과 전후해서 쓴 글이죠

박경 기사 나기전에 올린 인스타라고 했지만, 재판 결과를 미리

알수 있는 방법은 많죠.. 아무리봐도 박경 꼬시다고 쓴글 같은데 말이죠.

뒤늦게 부랴부랴 송하예 기획사 "더하기미디어"이성권 대표가

학폭 피해자 사주 논란에 입장을 밝혔네요. 결론을 말하자면,

"박경 학폭 피해자는 못찾았다, 배후 절대 아니다. 녹취록은 홧김에 한 대화다"라고요.

글쎄요..  박경에 대한 폭로 바로 후에 송하예의 컴백이 있었죠..

송하예는 노래로 알게되는게 아니라 늘 이런 논란으로만 이름을 알게되네요..

 

박경 아는형님 폐기, 편집 아니라 전부 삭제? 김지석 하석진 민폐 학폭

김호중 앨범 초동 첫날 41만장? 백현 강다니엘 방탄 제낄듯! 팬싸도 없이..

송하예 박경 저격? "역시 사필귀정" 500만원 벌금형, 재판결과 승소

오반 축하해 사재기? 여자친구 노래가 2위.."애완견 보신탕" 인스타 악플

박경 허위사실 유포 벌금형 판결, 바이브 윤민수 사재기의 승리?

있지(itzy) 사재기? 초동 14만장 중 7만장 영수증은? not shy 앨범 jyp 해명은?

황인욱 취했나봐 1위, 또 사재기 기계픽? 그놈의 만취 포장마차 감성좀..

김새론 디어엠 하차 이유, 이름 순서 배혜수에게 밀려서? 돌아와요 아저씨 급

이근 대위 예비역 불참 & 이근 아버지 이창주 사기꾼? 미국 독일 기부금 먹튀

박유천 트로피, 동방신기 첫 1위 상패를 중고나라 판매.. 인성 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