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이미지 장사 중요하다지만 이제는 자신의

띠, 나이까지 바꿔버리는건 좀 심했네요. 유노윤호의 이미지..

열정 성실 정직 올바른 청년 이미지.. 그모든게 허상이었죠?

심지어 본인 띠까지 이미지 때문에 바꿔버린 유노윤호..

룸싸롱만 열심히 다닌게 아니었네요 진짜 ..

나혼자산다 출연하고 온갖 광고 알뜰하게 열심히 

찍었던 유노윤호. 요기요 등등 수십개의 CF를 찍었으되

현지 요기요를 비롯 CF 광고주 측에서 유노윤호를 슬슬 내리고있죠

여튼 나혼산 출연했을 당시 유노윤호는

본인 띠를 소띠라고 언급을 해서 팬들사이에 난리가 났었는데요. 

2021년이 흰 소의 해 ..죠.. 그래서인지 나혼자산다에서도

본인이 "소띠인만큼 우직하게 한길로 갈 계획을 세웠다"라고 밝혔던 정윤호.

"소띠는 성실이다. 성실 건강하게 한해 마무리 하고파"라고도 했네요. 

 

[스폰서광고]

 

 

그렇다면 유노윤호 나이를 따져보고 띠가 맞는지 봐야겠죠

참고로 유노윤호 생일은 1986년 2월 6일이었어요.

아..1월생 2월생들은 또 생일 셈하는게 조금 달라지긴 하죠. 

 

유노윤호 팬들 왈 : 띠는 음력으로 따지는거다.

병인년은 86년 2월 9일부터다. 호랑이띠가 뭐 좋다고

호랑이띠라 우기냐. 우직 성실한 소띠가 좋다. .. ㅋㅋㅋ 그래요?

 

그리고 반격하는 팬도 있네요. 띠의 시작은 입춘부터이고

유노윤호 태어난 생년월일인 1986년의 입춘은 2월 3일..

즉 2월 4일부터 호랑이띠고 2월 3일까지는 소띠라는거죠.

 

[스폰서광고]

 

 

유노윤호는 근데 양력 2월 6일이라서 음력으로 따져야하지않나?

근데 또 음력 기준으로 띠 세는건 잘못이라네요 

절기 자체가 태양력 즉 양력으로 세는거라서 ..ㅋㅋ 

유노윤호가 나이가 좀 있다보니 팬덤도 아무래도 유노윤호 비슷한

30대 후반 40대 초중반 까지 주로 걸친듯.. 이런거 엄청 따지나봄. 

 

더 웃긴건. 과거 유노윤호가 동갑인 보아랑 출연해서

호랑이를 보면서 "우리 종족이다. 서로 알아보겠지. 우리는 호랑이다"

라면서 호랑이띠 임을 이미 밝힌바가 있더라고요

그땐 호랑이띠, 소의해에는 갑자기 소띠 ? ㅋㅋ 

 

정말 더 정확하게 하고 싶어서 띠 찾아주는 네이버 포털검색을 했더니

유노윤호 생일 1986년 2월 6일은 음력으로는 85년 12월 28일이 나오고

띠로는 만 34세 호랑이띠 .. 정확하게 나왔네요.

정말 별거 별거로 다 이미지 마케팅을 하며 살아왔겠네요

이정도 되면 유노윤호 허언증 이야기 왜 나왔는지도 알법.. 

 

유노윤호 건물, 163억 건물 아빠 이름 법인으로 편법 ? 은행 지점장 법관 출신 집안

유노윤호 불법 예약제 유흥주점, 텐프로 수질 여성 종업원 끼고 룸싸롱..?

유노윤호 방역수칙 위반 입건 "10시 넘어 자정까지 청담동 술집" 구속?

박유천 근황, 마약 은퇴 > 독립영화 "악에바쳐" 복귀? 변기유천 비주얼 상태는..

김준수 뮤직뱅크 방송출연 불가? "출연요청 하지도 않음" cp 인터뷰

박유천 전재산 100만원, 성폭행 고소녀 5천만원 배상X..팬미팅 팬싸인회 수익은?

박유천 트로피, 동방신기 첫 1위 상패를 중고나라 판매.. 인성 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