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핑크 박초롱 역시 이번에 학폭이 드러나면서 골로 가네요.

끝까지 아니라던 박초롱.. 입장문까지 내면서

"술은 먹었지만 학폭은 안했다"라고 하면서

"술은 먹었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다"급 소리를 하던 박초롱..

결국 증거가 드러나자 꼬리를 내리네요. 

그렇게 학폭 아니라던 박초롱. 그럴걸 왜 그렇게

우기고 거짓말을 했나요? 피해자가 녹취를 잘 해놔서

망정이지, 증거 없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심지어 에이핑크 박초롱 측에서, 피해자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걸었다면서요..?ㄷㄷ 

 

위 입장문은... 학폭 인정하기전에 올렸던 글이에요 ..ㅋ..

"소통하려다 실패함. 서로의 오해였음. 뺨때린적 없고

옷벗기고 폭행한적도 없음"이라는게 박초롱 말인데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옷벗긴건 어땠는지 몰라도 폭행한건 사실이었죠

뺨 때렸고 정강이 깠고..피해자는 치마 입었는데 멍들고 ..

여러명에게 둘러싸인채로 무차별 폭행 학폭을 당했었죠.. 

 

이건 입장문 뜨기전에, 에이핑크 은지가 남긴 댓글이에요

"박초롱 롱리다가 2달간 마음고생해서 속상하다.

박초롱 상처가 클것이다. 계속 믿고 응원한다" 라는..ㅋㅋ 무슨

이런게 제2의 2차가해 아닌가요 피해자 보면 속에 천불이 나겠네요

당연히 팬들은 은지 댓글 보고 힘내서 "박초롱은 죄가 없다 억울하다"이러고 있고요 

 

 

박초롱과  피해자의 녹취록 뜬거 전문이에요.

요약하자면.. 박초롱이 좋아했던 남자가 있었는데

그 남자가 피해자를 좋아해서  피해자랑 사귄거에요

박초롱은 질투를 하고..분노와 시샘을 해서 때린거죠..;;

 

[스폰서광고]

피해자는 단순히 지나가다 박초롱이 보여서 미소를 지었는데

저게 날 보면서 눈도 안깔고 비웃고 지나가? 내가 좋아한 남자를 뺏어?

뭐 이런식으로 근거없는 열등감이나 자격지심 피해의식 가지고..

그래서 자기 친구들하고 합세해서 박초롱이 사람을 때린거겠죠.. 

결국은 치정싸움이었네요.. 

 

피해자 분은 박초롱에게 맞고나서 트라우마도 생기고, 

사람들이 모여서 수근거리면 몸이 떨리고 한동안 너무 힘들었다고 해요.

이유없는 폭력이나 괴롭힘을 당하고 나면 그렇죠..

사람이 주눅이 들고.. 나 왜이렇게 못날까 하는 자조적 생각도 들고..

이래서 폭력 괴롭힘 왕따가 나쁜거에요.

마음이 여린 유년시절에 가해지는 학폭은 더더욱 큰 충격을 남기고요. 

 

그 와중에 에이핑크 매니저 인스타 스토리에

"어이없어서 말도안나오네 ㅎㅎㅎ^^"라는 글은..

학폭 피해자를 저격하는걸까요..ㅎㅎㅎ? 

그나저나 이가흔, 배구 쌍둥이들 보면 피해자 고소했던데..

유야무야 조용해지면 괘씸죄로 "사실적시 명예훼손" 고소하는 케이스도 있다고 하네요.

 

에이핑크 박초롱 학폭 과거 증거사진 "녹취 확인하려 아이폰 페이스타임" 피해자 맞고소?

지수 30억 손배소 청구, 달이뜨는강 vs 키이스트 소송? 계약 몇달만에 날벼락

나비 "임신 9개월, 출산 무섭" 장동민과 헤어진 후 결혼, 남편 직업 재산은?

김신영 부모 "생리대 사용법 아버지 한테 배워" 엄마없이 힘들게 살던 과거

레드벨벳 웬디 코 얼굴 변화, 추락사고 후 성형? "얼굴에 와이어 달고 노래연습"

프렌즈 이가흔 학폭 "피해자 부모님이 사과문 써와라" 사실적시 명예훼손 고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