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합격투기 선수 데니스강의 동생이자, 혼혈 배우겸 모델인 줄리엔강.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고

캐나다 출신인지라 혼혈 특유의 분위기와 월등한 외모로 유명하죠. 

 

그런데..그런 줄리엔강이, 최근 여자친구를 공개해서

아주 큰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뭐 줄리엔 강 정도의

훈남에 능력남이 여자친구가 없을리는 없었지만

여자친구 나이차가 19살이라면? 상당히 대단한데요. 

사진속의 인물이 바로 줄리엔강 여자친구에요.

참고로 줄리엔강 나이가 1982년생으로 올해 40세 만 39세..

여자친구는 19살 차이라고 했으니 이제 겨우 21살 정도 되었겠네요 ㄷㄷㄷ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여자친구 분도 미모가 장난이 아니시고 분위기도 있고

연예인 해도 되겠다 싶을 정도의 대단한 매력이 있어보여요

줄리엔강 정도 되면 20살차이 가까운 차이는.. 상쇄가 되나봄. 

 

지금 줄리엔 강 인스타상태에요.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이 떡하니 공개.. 아무래도 줄리엔강은

나이가 40살인지라 결혼 생각도 하고 있으려나요?

아님 뭐 돈도많고 얼굴도 잘생기고 한데 자유롭게 살고 싶으려나요? 

주변사람들도 줄리엔강의 깜짝 공개연애에

많이 놀랐는지 줄줄이 댓글을 다네요 ㅋㅋㅋ 다들 뭐 가짜사나이니

뭐니 줄리엔강과 같이 프로그램 하던 동료들이지요 

 

[스폰서광고]

참 그러고보니. 줄리엔강이 오래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이렇다할 큰 병크는 아직 없어서 더 호감인듯도 해요

술주정 활보 사건 아시죠? 술먹고 술취해가지고

편의점 의자 정리하다가 cctv 찍힌 ㅋㅋㅋ 옷은 또 그리스 남신처럼

나시 이상하게 목에 걸고 몸매도 노출하고 ㅋㅋ 뭔가 유쾌한 사건이었죠. 

뭐 여튼간에 그럼에도 19살 차이라는건 워낙에 커서..

2001년생이면 서신애보다도 3살이 어리다 라고 하면서

줄리엔강이 아역시절 서신애를 안고있는 짤이 올라오기도 ㅋㅋㅋ 

 

여자친구랑 같이 등산다니고 한다던데.. 여자친구 사진 보니까

엄청나더라고요 지금은 인스타 비공개로 바꾼 상태? 사진이 하나도 없긴한데

그래도 인스타 스토리 보면 몸매가 아주 핫하시더라고요 ㄷㄷㄷ 

 

서예지 스페인어 실력 동영상, 허언증 거짓말? "초보자도 안하는 문법 실수 투성이"

한강 의대생 사망 사건, 소주4병 막걸리3병 청주2병. .친구랑 둘이서 주량 넘게 마셨다?

빅뱅 태양 민효린 신혼집 공개, 강북 170억 펜트하우스 "장학파르크 한남"

dj doc 김창렬, 싸이더스 대표이사 자진 사임..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건 때문?

임영웅 담배 결과, 무니코틴 전담이지만 과태료 벌금 내는 엔딩.. 실내 흡연

빅히트 투바투 표절, 버버리 CF 감독 대답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패션쪽 아니니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