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양 민효린이 결혼했던게 언젠가요. 꽤 된것 같은데도

워낙에 비밀스럽게 사생활을 지키는 부부인지라

여직 태양 민효린 신혼생활에 대한건 뭐 거의 나온게 없죠?

그런가운데 최근. 태양과 민효린 부부가 170억대 펜트하우스

내부가 살짝 보이는 집안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고요.

당연하지만 백칠십억짜리 집이니 고급스러움, 럭셔리함은 말할것도 없고요. 

 

사진이 올라온 곳은 빅뱅 태양 동영배 인스타그램 스토리.

지인이 선물을 해준거 같고.. 선물 인증해주려고 찍은건데

우연찮게도 그 옆을 지나가던 반려묘 고양이와 함께 담겼네요

근데 고양이 표정 왜케 화나있냐며 ㅋㅋ

 

[스폰서광고]

그리고 그 뒤로 살짝 보이는 멋진 그림 한점..

평소에도 태양이 미술 좋아하고, 백남준 작품 좋아하는걸로

널리 알려져있더라구요. 뭐 집이 100억넘으니

당연히 안의 가구나 그림도 초고가의 명품들만 가득하겠죠. 

 

참고로 태양 민효린 부부가 사는 집은 강북 최고로 비싼

"장학파르크 한남" 이라는 곳이라네요. 딱 17세대만 있고요

분양가는 120~170억.. 지금은 당연히 더 올랐겠죠? 

 

집값 지분중 태양이 94퍼센트를 가지고 민효린이 6퍼센트를 가졌다고 해요.

즉 170억이라고 가정할때 민효린은 10억 정도.. 나머지 160억은 태양..

그렇다는 것은 태양이 집 해올때 160억 정도 했단걸까요? ㅎㅎ 

 

[스폰서광고]

워낙에 빅뱅 전성기때 해외 월드 투어 돌면서 돈 긁었을건데

물론 민효린도 작품 많이해서 돈 많이 벌었겠죠. 여튼 대단하네요.

참고로 민효린 태양 집 평수는 상층 74평 하층 7평의

복층 구조라고 하네요. 어째 상층이 더 큰?ㅋㅋ 펜트하우스 

아래층이라 프리미엄이 붙어서 더 크다고. 

강북이라지만 뷰도 최고. 강북 중에서도 가장 비싼곳인지라

사실상 강남하고 견주거나 그 이상이라고 봐야겟지요..

그리고 빅뱅중에 병크없고 제일 멀쩡한 멤버가 태양인듯..

 

빅뱅 승리 근황, 공식 페이스북에 5인 완전체 사진 업로드.. 탈퇴 취소?

빅뱅 대성 유튜브, 뺑소니 사망 교통사고 이후 근황? 호랑이 조교 디플

빅뱅 탑 태극당 "부모님 첫만남 빵집, 저는 서른다섯살..' 블랙카드 탄생후기

악동뮤지션 재계약 "은퇴하면 했지 탈YG 절대 못해" 와이지 불매 안해?

블랙핑크 로제 과사 졸업사진, 쌍커플 없는 백예린? 데뷔전 뉴질랜드 졸사

빅뱅 탑 근황, 블랙핑크 딥페이크 영상 인스타 업로드..와이라노

한서희 마약 또? 2017년 집행유예 4년 최근 대마초 성분 검출, 이번엔 징역형?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김민준 부부, 90억 빌라 옆집 이웃사촌?

지드래곤 강아지 "샤페이 가호" 동물학대? 포천 펜션 방치된 개 발톱 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