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정현 aka 딱딱좌가 다시 활동을 재개하려나 보네요.

서현에게 큰 상처주고, 시간 같이 작업하는 스텝과 작가

감독들에게 이루말못한 고통만 던져주고 중도하차하더니..

그래도 연기활동 배우생활은 계속하려고 나온것 같은데요. 

 

 

뭐 당연한 일이지만 왜 그랫는지에 대한 사과는 기본이고

정신적인 힘듦이 있었다 하면서 치료내역이나 소견서도 들고와야겠죠

오늘 김정현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도 나왔고요

소속사 입장문 내용은 이렇네요. 

"진흙탐 싸움 안하려고 말을 아꼈으나 협의가 안되고 있다.

법무법인 선임했으며 추락된 명예를 바로잡겠다." 즉 법적대응..

 

[스폰서광고]

또한 시간 관련해서는 '건강상 힘들었고 제작발표회 당일

구토도 하고 상태가 안좋았다. 그러나 전 소속사가 강행시켜서

명예를 실추시켰다' 라고.. 아이고 모든게 소속사 탓이군요 ㅋㅋ.. 

 

 

 

진료확인서도 떴네요. 진잔서 내용에 따르면 김정현은

당시 작품에 너무 몰입을 한 나머지 고통을 겪었다고 하고요

"우울증, 에피소드형 트라우마, 공황장애 ,불안증" 등등이라고.. 

발행일 날짜는 4월 13일.. 뭐 듣자하니 2018년

당시에도 증세가 잇었다고는 하더라고요 김정현 말로는

아니 그럼 아픈데 애쓰지 말고 평생 푹 쉬는것도.. 

 

[스폰서광고]

누가보면 우울증 있는사람 다 김정현처럼 행동하는줄 아나봐요

시킨 서예지도 문제지만 시킨다고 하는 김정현도 웃기고

서현등 시간 배우들만 고생했죠.. 아팠다면서

사랑의불시착 그건 어떻게 찍었나요? 시간은 아파서 못찍고 ㅋ 

 

그와중에 서예지는 싸이코지만 괜찮아 싸괜 터져서

이번에 백상 인기상 받을것 같던데..일단 인기상은 확정이고

상 타러 갈지 안갈지 백상 출연에 대해서는 검토중이라네요

서예지 멘탈 세서 올것 같기도 하고.. 

 

아니 서예지랑 김정현이 사귀면 사귀는거지 왜 작품에

애꿎은 작품에 돈벌고 일하는 비지니스에 저런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김정현이 정신적으로 정말 정신력이 약하긴 한가봐요

우울증이 있어서 차를 아이언맨처럼 막겠다고 한건지 ㅎㅎ 

 

예지 백상예술대상 2021 인기상? 중국팬 화력 "조종했지만 괜찮아"

서예지 인성 "딸이 생긴줄.. 유기견 봉사, 커피트럭" 배우 김미경 인스타그램

서예지 유노윤호 가스라이팅? 야경꾼일지 때 사귀고, 말수 잃고 살 빠졌다

서예지 연탄가스 거짓말? "인체 무해한 연기, 억울해서 트라우마" 조창호 감독 입장문

예지 갑질 "차안에서 담배, 연기 얼굴에 뿜고.." 인성 폭로한 스태프

서예지 학폭 "개양아치, 돈뺏고 때리고 문란했다" 데뷔전 과거 폭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