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복. 김치. 부채춤. 비빔밥 등등. 한국 문화를 요즘 중국이

아주 못가져가서 안달이죠? 심지어는 손흥민이 중국 손씨의 후손이라느니

윤동주 시인이 조선족이니 중국이라느니 말도안되는 억지주장도 하는데요. 

그런만큼 요즘 정말 한국문화 지키는게 보통일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까딱 정신놓고 있으면 어느새 한국 문화를 다 도둑질해갈것이 분명하기에..

그런데.. 중국 도둑질 말리지는 못할망정..그런 중국 도둑놈들에게

동조하는 한국 공무원이 있다? 그거 진짜 다 짤라버려야 하는거 아닌지요. 

 

사건은 이러합니다. 서울 구로구청이 최근 홍보 영상을 하나 올렸는데요.

홍보영상 동영상 내용이 아주 골때려요 누가보면 중국이 올린줄?

왜그런가 싶었는데 과연.. 중국인이 만든거 맞긴 맞더라고요.

 

[스폰서광고]

영상에 보면 백두산 천지를 "장백산천지"라고 하지를 않나,

김치는 연변 조선족의 음식이라고도 우기고 있어요. 그뿐만이 아님.

발해는 중국 옌볜 역사라고..ㅋㅋㅋ 미친?ㅋㅋ 돌은?ㅋㅋㅋ

이런 내용이 일반인이 올려도 유튜브 신고해야 할 판인데

서울 구로구청, 공식 유튜브 공무원들이 이런말 하는건 진짜 제정신이 아닌거죠.

동북공정 가속화 되는 상황에서 지자체가 앞장서서 나라 팔이를 하다니.. 

해당 뉴스 댓글봐요 다들 빡쳐가지고 있어요. 담당자 짜르라고.

구로구청에 문의해본 결과로는 '옌볜에서 제작한 홍보영상을

전달받아서 그대로 올린것이다"라고 했다는데요.

 

[스폰서광고]

아니 아무리 중국놈들 외주를 줘도, 검수 안하나요?

그런 말에는 이렇게 대답했더라고요. "이정도는 괜찮겠다

싶어서 게시했다"라고. 참고로 구로구에 중국인이

2만3천명 정도 살고있고, 서울에서 중국인이 제일 많이

살고있는 지역이 바로 구로구라고 하네요. 구로구는 연변등

중국 5개 도시와 우호 교류를 하고 있다고 하고요. 

그렇잖아도 저취시가무에서 잭슨 레이 왕이보 등등

한류코인 탄 중국인들이 "조선족 부채춤은 한국꺼.

굉장히 어렵다" 머 이런 헛소리 한게 얼마전인데..

구로구청 생각이 있나요 없나요? 해당 공무원들 다 감봉해야함.

이건 중국 예능에서 중국인들이 한복입고 김치 담그는거 ㅋㅋㅋㅋ

쌍욕이 나오네요 ㅋㅋㅋ 진짜 구로구청 넘어가면 안되요

nct 멤버들도 장백산 거리던데 이것도 그냥 두면 안되고요.

 

엑소 레이 탈퇴 안했어? 스페셜 앨범 활동 합류 티저 공개 + 과거 병크 정리

nct 텐 여동생, 위안부 사진으로 티셔츠 악세살이 팔아 돈벌이? 심각한 친일 일뽕

nct dream 런쥔, 뮤직뱅크 생방송에 마이크 없이 무대를? 엔시티 최악의 방송사고

중국 프듀 청춘유니, 유제품 논란으로 데뷔조 취소? 투표권 우유 27만병 버리다가..

중프듀 토니, 1위 하차 이유 = 부모님 마약 & 성매매 포주? 청춘유니3

달이뜨는강 간체자 논란, 중국 동북공정? 고구려 시대 한자 상태가.."고증 실수"

우주소녀 성소 미기 선의 "위구르 신장 강제노역 목화 지지" 뉴발란스 계약 해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