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아이유가 최근, 국내 최고로 비싼 "에테르노청담"을

분양받았다고 해서 화제죠? 사실 아이유가 벌이에 비해서 부동산에

많이 투자하거나, 시세차익 투기를 노리거나 한 편은 아니고

오히려 건물쪽으로는 참 검소한 편이었는데요. 

이번에 아이유가 받은 에테르노 청담 분양..

분양가가 국내 최고가인 300억원이라고 하고요. 후덜덜하네요

물론 거기에 프리미엄이라든가 옵션가 더하면 실제가격은 훌쩍 웃돌것 같으네요. 

펜트하우스중의 펜트하우스라 별명도 "슈퍼펜트하우스"죠..

아직 다 지어진건 아니구 아마 2022년 12월 완공 예정이라고 하지요?

근데 아이유가 분양받을 지난 2월엔 130억원이라고 하고요.

 

[스폰서광고]

구체적인 계약금이 얼마인지 중도금 상환일이 언제인지 뭐이런건

아직 안밝혀진 상태고.. 에테르노청담을 분양받은게 알려진건

청담동이 토지거래허가구역이거든요. 그래서 아이유가

"실거주 목적으로 분양받는다"뭐이런 신청서를 강남구청에 제출해서 알려짐..

넘 궁금해서 에테르노청담 관련한 정보들 긁어와봤는데..

지하4층~ 지상20층. 아마 지하4층은 커뮤니티 시설들어갈거같죠

조식뷔페라든가 골프장 피트니스 수영장 뭐이런거지 않을까요. 

지상2층부터 아파트라고 하더라구요 지상1층은 로비고. 

로비도 으마으마 해요 ㅋㅋㅋㅋㅋ 2층~5층은 83평 복층,

6층~16층은 74평 단층, 17~18층은 복층 럭셔리 펜트하우스,

19~20층은 복층 슈퍼 팬트하우스 142평형.. 

 

[스폰서광고]

이 가운데 아이유가 분양받은건 10층에서 12층 사이의 

74평형 단층 아파트라고 하네요. 아이유 몇층에 사는지도

정보가 다 나오는게 좀 무섭기도 하지만 어차피 알아도

이런곳은 경비가 삼엄해서 주변에 가지도 못하니 뭐^^;; 

 

또한 아이유가 원래 가지고 있던 방배동 빌라 "파라빌리지"를

매각을 했어요. 구매할때 2012년 8억 4천에 구매했고

매각은 작년6월 8억 6천만원..사실상 시세차익이 거의 없죠?

아마 급매로 처분했을거라 하더라고요. 

파라빌리지 팔고나서 용산구 이촌동 래미안 첼리투스 아파트에

살고있엇던 아이유.. 아마 완공되는 시점부터는 여기 에테르노 청담에서

살것 같으네요. 한편 그것 말고도 아이유 부동산 자산 현황은

과천동 건물 46억, 양평 전원주택 22억, 양평 토지 8억원..

 

아이유 타오 "내일이라도 당장 결혼하자" 공개고백? 사불착 보더니..

아이유 시간의 바깥 뮤비 표절, 인도네시아 비아 발렌 뮤직비디오 보니..

아이유 티아라 지연 온앤오프, 화영 왕따 따돌림 사건 정리

웹툰 헬퍼 논란, 아이유 방탄 랩몬 위너 송민호 연예인 캐릭터 무단도용?

엑소 타오, 아버지 황충동 부친상.. 3조 4천억 아빠 재산 유산 물려받는다?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노출, 인스타그램에 사과없는 사과문.. 또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