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분을 성공한 덕후라고 해야할지 아니면

직업만족도 최상이라고 해야할지. 배우 심은경을 아시나요?

1994년생으로 나이는 28세, 2003년 대장금으로 데뷔후

써니 ,광해, 수상한그녀, 노다메칸타빌레, 머니게임등등을 찍었죠?

현재는 일본에서 활동을 하는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런 심은경이 알고보니 sm의 걸그룹 에스파의 팬인것으로

알려지면서 소소하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심지어

덕심 팬심을 숨기지도 않고 덕력을 자주 표출하기도 한다고 ㅋㅋ 

그런데.. 알고보니 그게 뭐 에스파 뿐만이 아니라

꾸준히 유구하게 sm 그룹 아이돌들을 좋아한 전력

팬질 덕질한 전력이 있는 심은경 ㅋㅋ

 

[스폰서광고]

사진속은 sm의 남자 아이돌그룹 엑소인가요?

시우민과 수호 백현등 같은데요 엑소 덕질도 하고

연예인 신분을 이용해서 같이 사진도 찍었나봄 

엑소뿐만도 아니고 샤이니의 팬임을 인증하기도 한 심은경.

주접 잘떠는거 보니 보통 팬이 아니더라구요

레드벨벳에게 주접떠는거 ㅋㅋㅋㅋ 완전 넘나 더쿠의 재질.. 

레드벨벳 역시 콘서트를 직접 보러 가기도 하고

레드벨벳 멤버들 아이린 예리 웬디 슬기 조이 등과 함께

이렇게 기념 사진을 찍기도 했네요

 

[스폰서광고]

어찌보면 이번에 에스파 덕질하는거 알려진건

그간의 역사에 비하면 딱히 놀라울것도 신기할것도 없는..

그냥 응당 당연한 느낌.. 그야말로 sm 돌들 내리사랑이더라구요. 

엑소, 샤이니 태민, nct 등의 멤버들이 모인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 역시 덕질하고.. 엑소 카이

솔로 앨범 역시 최고라고 리스펙 하고..

무려 에스파 뮤비는 100번 봤다는 심은경.. sm덕후 인증 맞네요 ㅋㅋㅋ

에스파 최애 묻는 질문에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이라고 4명 다 언급ㅋㅋ

근데 심은경 보면 엔시티 런쥔 좀 닮았지 않나요? 확신의 스엠상..

 

양현석 근황, 한서희 보복 협박 혐의로 기소? LSD한 비아이 마약 투약혐의

오마이걸 유아 입술 필러 해명, 데뷔초 어릴적 사진 인증! 성형 안했다?

권오중 아내 놀면뭐하니, 나이 57세 6살 연상? "야생마 같은 와이프" 미모 ㄷㄷ

우아 나나, 레드벨벳 아이린 & 크레용팝 소율 닮은꼴? sm 캐스팅 거절한 이유

이병헌 밥차, 초등학교 친구들이 커피트럭? 이민정 "흑백사진 늙은이.." 인스타 댓글

한예슬 인스타그램 상태, 팬들과 댓글로 싸우는 중? 류성재 연애 말리는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