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 알다가도 모를 엑소의 멤버 상태.. 첨엔 분명 12명이었는데?

어느새 하나둘 하나둘 빠지더니. 이번 활동은 7인 체제죠.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 찬열 백현.. 그리고 레이까지 포함인데요. 

맨날 중국활동하느라 콘서트도 빠지고 활동도 빠지던

레이가 무슨일인지 어쩐일인지 DON'T fight the feeling

신곡 앨범에 참여를 했는데..아니근데.. 결과 나온거 보니까

차라리. 빠진니만 못한 결과가 나왔떠라고요.............. 

뮤직비디오가 공개가 되었는데.. 빨간 옷이 레이거든요

근데 레이 부분만 넘나 합성티가 나는;;; 첨에 뮤직비디오가

아니라 팬메이드 영상인가? 싶었어요. 퀄리티가 너무 구려서요.

 

[스폰서광고]

딱보니 중국에서 오지도 않고 대충 찍어서 영상 보내고

국내에서 중국 레이 영상 받아와서 뮤직비디오에 합성한거 같죠

지금이 21세기 맞나요? 합성 자체도 별로지만 퀄리티가 구려서 더 별로인.. 

이건 무슨 ae 엑소 ae레이 아이 레이도 아니고 이게 뭔지 ㅋㅋ

그건 에스파쪽 세계관 아닙니까 ㅋㅋㅋ

일단 다른 멤버들도 넘 합성 같아요 ㅋㅋ

나비스 ~ 콜링 

 

팬들 반응 역시 부정적인 반응이 많네요

"합성한다고 cg한게 x나 아깝다" "레이만 합성하기 그래서

다른 멤버들도 다 합성한건가" "뮤비 보면서도 딱 저파트만 붕뜬느낌"등등.. 

 

[스폰서광고]

근데 또 막상 보면 그다지 이상한거 못느낀다는 말도 있고..

전체적으로 돈파이트더필링 뮤비 자체가 합성느낌이 난다고..

뭐 그래도 선주문 122만장 찍고..여전히 건재하죠 엑소는..

nct도 100만장이고.. 엔시티 엑소 둘다 짱짱한.. sm이니까요.

하 다시봐도 광야에서 온 재질인 장이씽 씨..

중국 뮤비같고 때깔이 구려졌네요 옷도 중국인들이

제일 좋아한다는 빨간색 옷 입고 ㅋㅋ 아이레이..

아니근데 레이 수요가 있나요? 아 하긴 중국 팬들 공구가

있으니 레이 빼지도 못하겠죠 중국 바이두 웨이보 무슨바 이런데서

공구 넣으면 물량 어마무시하니까..게다가 레이가 중국에서

엑소팔이 의리남 이미지 잡으면서 인기가 어마무시하다고.

 

엑소 찬열 탈퇴 총공, 라디오 광고에 애드벌룬까지? 열다리 망신살 폭로 후 근황

엑소 레이 탈퇴 안했어? 스페셜 앨범 활동 합류 티저 공개 + 과거 병크 정리

엑소 첸 돌잔치, 신라 호텔 영빈관! 첸 아내 장미희 인스타그램.. 딸 사진 ?

엑소 백현 갑상선 논란, 군대 공익 사회복무요원? 4년전 신체검사 사진

엑소 백현 군대 "쌀졌네" 중국 둘기 레이 인스타 라이브 등장? 탈퇴후 우정 상태가

엑소 카이 생일 라방 "4인 이하는 뭐든 할수있지" 코로나 방역수칙 조롱?

찬열 여자친구 폭로후 근황, 정글의법칙 하차 청원? "사생활일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