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소 하면 첸만 문제인줄 알았는데 어째, 이제는 첸버지

김종대디 말고 찬열이 더 큰 문제이네요. 하긴 첸은 팬기만을 해도

한여자만 사랑하고 책임진거지만.. 찬열은 또 다르죠?

여러여자 만나면서 양다리 걸치면서 팬을 기만을 했으니. 

뭐 그러다보니. 엑소 팬덤인 엑소엘, 에리분들 사이에서는

요즘 찬열 탈퇴 총공을 하나 보더라고요.. 근데 워낙에

다품는 sm인지라, 아무리 뭐라뭐라 불매를 해도 안내보내고 있는데..

전례가 있다면 슈주 강인 정도? 강인도 음주운전 여러번 하고 

꾸역꾸역 끌다가 나간거죠. 바꿔말하면 그정도 사건사고 아니면

안나간다.. 뭐 그런뜻이 되겠는데요. 

 

근데 심지어 이번에는 정말 강렬한게 떴네요.. 

라디오에 찬열 탈퇴 총공 광고를 낸 엑소엘들..

대부분의 엑소팬분들이 6인 지지를 하나봐요 ㄷㄷ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엑소 첨에 12명 아니었나요? 왜케 줄었나요

크리스 루한 타오 탈퇴하고..  6인지지가 보니까

백현 디오 시우민 세훈 카이 이렇겐가봐요.

수호는 군복무 중이고.. 레이는 안치나봄 ㅎㅎ 

찬열은 빼고.. 첸도 빼고.. ㅎㅎ 이러면 12명 딱 맞네요. 

솔직히 라디오 총공이 좀 충격적이긴 햇는데요, 라디오 광고에

"찬열이 빼라"하는 내용이 방송이 가능하다는것도 신기하네요.

라디오 광고 심의 기준 좀 빡센줄 알았는데 아닌가봄.. 

근데 엑소엘이 오죽햇음 그랬냐 싶은게.. 할수있는 다른건

이미 다 했더라고요. 간단하게는 우편총공 팩스 총공부터

sm 팬플랫폼인 리슨총공.. 거기에 트럭시위는 기본이고요

 

[스폰서광고]

심지어 sm 사옥앞에 애드벌룬 시위까지 했다고 해요.

sm 이수만 이하 회사 직원들은 이런걸 맨날 보고있을건데..

찬열 빼라빼라 해도 뺄생각이 없는지 활동을 계속시키더라고요.. 

 

찬열 양다리 열다리 찬열다리 사건 이후로도 개인음원 발매하고,

영화 찍고있는거 '더박스' 시사회도 참석하고

찬열이 인스타그램에 홍보글도 쓰고.. 아레나 , 아쿠아 디 파르마,

네시픽 등등 개인광고 모델도 하고 ㅎㅎㅎ 

2021년 엑소 스페셜 앨범 " don't fight the feeling " 

단체 활동에도 찬열이 참여하죠. 그래서 이거 컴백 하기전에

팬들이 필사적으로 총공하는거 같고요. 결과는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팬들과의 기싸움은 회사나 멤버가 이겨도 손해라는걸 알아야 될텐데..

 

엑소 레이 탈퇴 안했어? 스페셜 앨범 활동 합류 티저 공개 + 과거 병크 정리

엑소 첸 돌잔치, 신라 호텔 영빈관! 첸 아내 장미희 인스타그램.. 딸 사진 ?

엑소 백현 갑상선 논란, 군대 공익 사회복무요원? 4년전 신체검사 사진

엑소 백현 군대 "쌀졌네" 중국 둘기 레이 인스타 라이브 등장? 탈퇴후 우정 상태가

잭슨 국적 "암 차이니즈, ok?" 안녕하세요 팬 인사에..홍콩 국가대표가 중국인?

엑소 카이 생일 라방 "4인 이하는 뭐든 할수있지" 코로나 방역수칙 조롱?

찬열 여자친구 폭로후 근황, 정글의법칙 하차 청원? "사생활일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