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다양한 관찰예능 사생활 예능이 인기라지만

이제는 "솔로 육아"라는 예능도 나오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어디가 등이 있다면.. 솔로육아는 같은 아이 육아 프로그램이지만

한부모 가정 싱글맘 돌싱들이 키우는 육아인지라 한끗 다른 느낌인데요. 

 

근데 또 어디서 이렇게 출연자들을 구햇는지, 솔로육아

출연진들이 아주 예사롭지 않게 빵빵하네요.

가장 눈길을 끄는 사람은 바로 다름아닌 채림인데요. 

가수 이승환과 결혼후 이혼 (심지어 혼인신고 안한걸로)

그 뒤로 중국 배우인 가오쯔츠와 결혼한 후 두번째 이혼을 한 채림..

아들 이든이는 2017년생으로, 두번째 남편 가오쯔치 사이에서 낳은 아이에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이승환과 사이에서는 오래만나고 오래 살았어도

아이가 없이 살았다고 하네요. 채림 나이가 1979년생이고

현재 43세 인지라.. 근데 결혼 자체도 엄청 일찍 하긴 했었죠. 

 

이승환과 헤어진 이유? "나는 이승환의 악세사리에

불과하다. 이승환은 남에게 보여지는걸

중요시하는 사람이다"이런말을 하기도 햇던 채림.. 

그뒤로 가오쯔치와 연애를 하고 결혼한게 2014년..

그러다 헤어진게 2020년 12월..진짜 최근에 이혼했죠.. 

그런가 하면. 조윤희 역시 용감한 솔로육아 내가 키운다 

출연진으로 밝혀졌더라구요. 조윤희는 이동건과 결혼후 이혼했죠?

이동건은 과거 티아라 지연과 공개연애를 하기도 했었지요..

 

[스폰서광고]

조윤희 말고도 개그맨 김현숙, 방송인 김나연도 출연 확정..

정말 그러고보면 이혼하고 혼자 아이키우는 싱글맘들이 엄청 많네요

보통은 귀책사유없으면 아이는 엄마가 키우긴 하죠. 

다들 이혼하고 혼자 아이 키우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육아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일상을 관찰하는게 주된 내용인지라

다들 진솔하고 참된 모습을 보여줄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참고로 조윤희는 2017년에 결혼했다가 2020년 5월 3년만에 이혼..

첫방송이 7월이라고 하는데.. 지금부터 촬영 들어가려나요?

채림 인스타그램 가보면 아이랑 찍은 사진 많더라구요.

아이도 되게 이쁘고.. 아무렴요 다들 연예인 아들딸이니

엄마 아빠 미남 미녀인지라..인물은 당연히 좋은..

 

조윤희 딸 언급 "키크고 얼굴 작아 부러워해" 이동건 이혼 후 첫 공개

여자아이들 슈화 분량 논란, 4초? 트와이스 모모 다현 생각나는 파트 분배

유빈 욱일기 논란, jyp 나가서 소속사 만들더니.. "넵넵" 음악방송 무대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유, 결혼기념일도 까먹고.. 이벤트 1번도 안해?

티아라 지연 송재림 열애, 바이크 같이타고 기름도 넣어주고.. 남자친구?

이동건 차인표 왕따 사건, 착한 선배 따돌리고 바보만들기? 인성 논란

청하 입술 필러? 박봄 얼굴 닮아가네.. 성형수술? no! 프로듀스101 과거 비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