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부터 손가락 모양 가지고 남혐이니 뭐니 난리가 났었죠?

그냥 집게손가락이랑 엄지손가락만 들어가면

남자 고추길이 상징하는거다 뭐다 하면서 난리를 쳐서..

가장큰 피해자중 하나가 바로 GS25, gs인데요. 

GS25시의 현재 cf 모델은 바로 다름아닌 브레이브 걸스.

공교롭게도 엊그제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남혐 논란에 빠졌는데요. 이유요? "오조오억'이란 발언을 해서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 클릭..

브레이브걸스 유나 남혐? "오조오억' 발언에 펨코 엠팍 남초 반응 + 용형 법적대응

은지가 게임을 잘한다 어쩐다 이야기하면서 오조오억이라는

단어를 발언해요., 아니 이게 뭐라고 ㅠㅠ 도대체 왜 이러는지.. 

 

[스폰서광고]

그리고 브레이브걸스가 광고중인 gs25 편의점을 불매하는것도

이해가 안가요 팬이면 오히려 더 지지하고 지켜줘야지..

팬질앞에 남혐이 있다 이건지.. 

근데 더 웃긴건.. 브레이브걸스 팬들이 모인곳중

가장 큰곳, 일명 허브홈이 바로 디씨 브레이브걸스 갤러리인데요

디시 쁘갤 가보면.. GS25 언급 제한 공지가 떠있어요

gs25시는 남혐이니까 쓰지마라 이거죠. 근데 거기 모델이 쁘걸인데? 

공지내용ㅋㅋㅋㅋㅋ 하 진짜 미친건지 어이가 없네요

6월 gs25 이벤트를 하는데 다른건 먹지말고

덴마크 요거밀은 먹어라 얼굴이 프린팅되있다 ㅋㅋㅋ

 

[스폰서광고]

선택적인 남혐 수용인가요?ㅋㅋㅋ 어이가 없네요 ㅋㅋ

바보짓을 해도 일관성 있게 해야지 진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불쌍하네요 이런 멍청한 사람들이 운영진이라고 있으니

팬덤 분위기가 어떠할진 안봐도 뻔한.. 

그와중에 브레이브걸스 유나 인스타그램에 이런거 올라왔어요

"야이 씨발년아 오조억? 오조오억? 배에 기름좀 차니까

오조억 단발좌 활동말고 그냥 숏컷밀고 XXXX해라 개같은년"

아니 오조오억이라는 말 썼다고 이렇게 욕들은거에요?

박제해놓은거 보니 어지간해서 박제한거같네요. 

 

브레이브걸스 소속사 사장 용감한형제 용형이

법적대응 단호하게 한다고 하니까 금융치료좀 제대로 받았음 하네요

아니 오조오억이 뭐가 어쨌다고 이렇게 쁘걸들 괴롭히나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지켜 ㅠㅠㅠ 진짜 스트레스 받을거 같아요..

 

브레이브걸스 신곡 치맛바람, 여혐? 말나오는 구린 퀄리티 컴백 티저 용형 피드백은..

브레이브걸스 하윤 탈퇴 이유? 나가고 나니 롤린 떡상..현재 근황은?

용감한형제 샤넬백 가격, 브레이브걸스 탬버린백 4개 천만원! 용형 오픈런 했나?

용감한형제 5년간 도시락 나눔 봉사, 감옥 전과 + 깡패 과거와 반전? 나혼자산다

용감한형제 감옥, 브레이브걸스 사장 용형 = 전과 12범 조폭 룸사롱 전무 과거?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이유 "30살 아줌마, 결혼 안해?" 유희열 없는 스케치북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