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옛날이야 한집에 3대가 모여사는게 흔한 일이었지만 요즘세상

핵가족이니 비혼이니.. 1인 일가구, 결혼해봤자 딩크부부에,

참 가족구성원이 단촐하죠? 그런 요즘 분위기에

정면으로 역행하는 이지훈 아야 부부..

요즘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출연하는 이지훈 집 보니까

형제자매가 한집에 사는게 다복하기도 하고, 너무 신기하기도 한데요. 

 

건물을 아예 하나 짓고, 18명의 대가족이 살고있다는 이지훈 아야네 집..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가족구성원도 현란하고, 조카 인원수도 미쳐버림ㅋㅋ

일단 이지훈이 누나하나 형하나 있어서 이지훈네 가족은 5명인데요,

이 이지훈 누나 / 이지훈 형 사이에서 나온 조카들이..어마무시함ㅋㅋㅋ 

결국은 돈만 있으면 이렇게 집짓고 동화처럼 사는것도 가능하겠다 싶은

이지훈 아야네 대대가족.. 우리가 어릴적 "다같이 한집에 모여살자!"

이런말 많이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어렵죠?

 

[스폰서광고]

해봤자 같은 아파트 단지에 옆동이나 아랫집 윗집 정도..근

데 이지훈은 워낙에 돈을 많이 벌어서 그런가

그걸 해낸거죠. 여튼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가족회의 한번 하는것도 보통일이 아닌데요. 

일단 사람 모이는데.. 엘리베이터 타고 모임ㅋㅋㅋ

그리고 모이면 이지훈이 마이크 켜야 진행이 됨 ㅋㅋ

하긴 18명 있으면.. 통제안되면 엄청 정신없겠죠..

이지훈 아버지 어머니 이한석 심정순

그리고 이지훈 누나 이은영과 매형 이경원 사이에 조카 5명!!!

이지훈 형 이성훈과 형수 민세라 사이에 조카 4명..

이지훈 아야네 이쪽은 아직 아이가 없는 사태인데요.. 와..  

[스폰서광고]

 

아니 요즘 세상에 애 안낳는 집도 많고 해봤자 둘, 셋인데. .5명이나 낳다니 ㅋㅋㅋ

특히 누나네 집은 딸 넷에 아들 하나.. 누가봐도

아들 낳으려고 5명이나 낳은 집이죠 ㅋㅋ

이지훈 말로도 이지훈 누나는 10년동안 배부른것만 봤다고..

하긴 아이들 나이차 보니까 21/ 19 / 18/ 16 /15 ..

거의 연년생이나 2살차이더라구요. 쉼없이 낳은거죠.

이지훈 누나분은 참고로 미인대회 출신 ~!

5층 건물에.. 1층에 부모님 2층에 형네 3층 누나네 

4창은 이지훈 아야네 부부 .. 너무 재밌게 살더라구요.

복작복작하니 좋아보이기도 하고. 첨에 너는내운명

방송보기전에는 시댁식구 많아서 아야네 고생할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대가족 시트콤 보는 느낌이고, 잘 지내더라구요.

서로 터치안하고. 현관도 다 따로따로고.

 

이지훈 신부 나이차 13살, 일본인 아내 연세대 졸업? 18명 대가족과 한집살이

원타임 송백경 건강이상 근황? "원인모를 복통 시력상실.." 스트레스 때문에

nrg 문성훈 인스타 "이성진 아닌 내가 왕따" 노유민 천명훈, 상표권 둘이서만 몰래 등록?

달이뜨는강 간체자 논란, 중국 동북공정? 고구려 시대 한자 상태가.."고증 실수"

송백경 kbs 라디오dj 반대청원 "음주운전, 세월호 일베발언" 과거 논란

bj감동란 윤서인 "술집 여자, 허언증 스폰녀" 성폭력 루머 비하? "지인 편들다가" 변명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