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sm 씨앤씨 소속 배우 김가빈이 yg 빅뱅의

탑 최승현과 열애설이 났었지요?

빅뱅 탑 김가빈 열애설, 럽스타그램 증거 정리! 한서희 닮은 최승현 취향

자세한 내용은 윗 링크 참고해주시고요.

같은 커플잠옷을 입고 커플여행을 간듯한 인스타로 난리가 났었는데요.

 

 

그런데.. 그런 탑 김가빈 열애설에 분노한것은

탑 팬들뿐만이 아니었나봐요. 김가빈의 언니가

동생 김가빈과 탑의 열애설이 부정과 당황을 넘어서

황당, 분노까지 내비치면서 불쾌해하고 있는데요.

"ㅋㅋㅋ (사진은) 가족여행가서 내가 찍어준거고

잠옷도 내가 비너스 가서 같이 샀다" 라는 글을 쓴 언니분.

가장 유력한 열애설 증거 두개를 한방에 부정을 하셨는데요.

 

[스폰서광고]

이어서 김가빈 언니분은 이렇게도 적었어요.

"탑 팬분들 비너스 가서똑같은거 사서 입으시면 되요.

카드영수증이라도 뽑아서 보여드려? 잠옷살때도

누가 입었나 찾아보고 사야되는거야?" 라고요.

 

아니근데 이사진은 뭐라고 해명하실건가요..ㅎㅎㅎㅎ

그냥 친한 선후배 동료 사이라고 하는데 친한 동료사이에

누가 저렇게 어깨안고 스킨쉽해요.. 한국 정서로는 절대 선후배 아니지않나요.

 

그리고 이 잠옷같은 증거라든지. 같은 여행지에 방문한거라든지.

언니분 말이 맞을수도 있기야 하겠죠. 하지만 언니분이랑 가기도 하고

탑이랑도 한번더 그 장소에 갔을수도 있는거지않나요?

 

[스폰서광고]

반대로 탑이랑 커플여행갔는데 그 장소가 너무 좋아서

김가빈이 가족들 모시고와서 가족여행으로 한번더 왔을수도 있고요

우연의 일치라는게 한개면 모르겠는데 여러개 겹치니까 합리적 의심을 하게되는건

네티즌들도 사람으로서 당연한 추론의 결과 아닐까 싶은데요.

 

 

뭐..김가빈 가족측은 불쾌할수도 있겠죠. 아직 데뷔도 제대로 안하고

대표작 하나 없는 신인인데. 탑 여자친구라는 굴레 생기는게.

게다가 탑은 대마초에다가 군대도 불미스럽게 제대했죠 현역에서 공익으로..

앞날이 창창한 김가빈 관계자나 지인 친척들 입장에서는 화가 날지도.

근데 또 김가빈 외모가 너무나 탑 취향의 외모라는건 부정못할 사실이죠 ㅋㅋ

탑이 여자로 태어난다면 저런 공룡상 느낌으로 태어나겠죠?

이목구비 시원시원하고 눈썹 시원한 그런 스타일. 한서희 스타일.ㅋㅋ

 

베리굿 조현 미주 몸매 지적 "젓가락같다. 난 속옷광고도 찍었는데" 인성 논란

이지혜 서지영 언급에 화들짝 "이야기하지마세요" 놀면뭐하니 이상민 반응

이효리 구두 광고, 상업광고cf 안찍는다더니? 아지오 신발 찍은 이유

방탄소년단 매니저, 방탄 카니발에서 생일파티하고 한강 데이트?

빅뱅 탑 김가빈 열애설, 럽스타그램 증거 정리! 한서희 닮은 최승현 취향

fc서울, 상암 홈구장에서 쫓겨난다? 리얼돌 논란 서울시 처벌 수준 ㄷㄷ

이태원 코로나 생일파티 여배우 누구? 이민정 효민 손연재 이주연 임블리

서정희 근황 "서세원 부부 만나고싶다, 남자친구와 넷이" 딸 서동주도 이혼

차은우 재현 사과문 표절수준 일치.."식당과 바" 이태원 클럽 언급은 안함?

남태현 발렛 파킹 논란 해명 "아버지뻘no 담배피던 내 또래" 인성 재조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