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현재 거리두기가 4차까지 격상된 가운데..

다들 놀러갈거 못가고 만날사람 못만나고 힘든분들 많으실거에요.

그런데 그런 와중에 분위기 파악을 못하고, 젝스키스 출신

은지원이 제주도 여행.. 무려 6인의 지인과 다녀와서

눈총을 사고 있네요. 진짜 분위기 파악 ........... 요즘 이분위기에........ 

정확하게 따지면. 은지원이 제주도에서 목격된것은

여행인지 아닌지 혹은 비지니스인지 뭔지는 몰라요.

하지만 은지원이 제주도 사람이 아닌이상, 어쨌든 비행기타고 온거죠.

그리고 제주도는 5인이상 사적모임이 금지된 상태거든요. 

그런데도 보시다시피 은지원은 6인 모임.. 사진상으로는

6인 이상 7인 같아 보이기도 하고요? 사진을 찍어서 올린

제보자 말씀으로는 은지원 일행이 5명. 은지원까지 포함 6명이었다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사건이 확산되고 논란이 커지자 은지원 소속사인

YG 측에서도 해명문을 내고 입장을 밝혔네요.

"은지원은 개인적으로 제주도를 찾았다"라고요.

흠.. 방송이나 스케줄도 아니었단 이야기네요 ㄷㄷ 

"은지원이 당시 왜 6인 모임을 했는지 확인중이고,

또한 왜 방역 수칙을 지키지 않았는지 경위 파악중이다"

라고도 밝힌 와이지.. 추후로 공식입장을 더해서 밝힌다고 하네요. 

일단 코로나 이시국 감염병 예방법 83조에 의하면

"집합제한 금지 조치 위반시, 질병관리청장..혹은 관할시 도지사

시장등이 1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할수 있다"라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사실 뭐 처벌이라고 할만한것도 아니고 10만원이면 약하긴 하죠.

그래서 은지원이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요. 제보자 말로는

"은지원 매니저인듯한 사람이 사진 못찍게 해서 제대로 못찍었다.

주변사람들이 은지원을 알아보기 시작하자 은지원 일행은 카페를 떠났다"라고.. 

아니 셋셋씩 앉지 왜 굳이 6명 앉아서..라는 댓글도 있는데

그렇게 찢어 앉아도 걸릴건 다 걸리고요, 애초에 만나지 말았어야.. 

은지원 진짜..이런건 좀 지키지 너무 실망스럽네요.

카페차원에서도 보통 6인 오면 안된다고 할건데 좀 희한하긴 하네요.

 

제보자 글 하나만 더 "은지원 일행은 모두 한차에 타고왔다.

카페 옥상 전체가 야외였고, 일행 한명이 카운터에서 주문을 해서

들고 올라가면 카페에선 몇명이 왔는지 모를수잇는 상황이었다"라고 하네요.

그래도 음료 6개 시켰을건데.......... 혹시 나눠서 시켰으려나요. 

 

은지원 규현 인성 "초대한 집주인이 설거지까지 해야" 음주운전 과거

젝스키스 장수원 결혼, 1살 연상 신부 직업은 배우 스타일리스트?젝키팬 저격하던 전여친은..

젝스키스 김재덕 여혐 "여자는 남자 배려 당연시 마라" 여성혐오 유튜브 영상 인스타

젝스키스 이재진 결혼, 인성 논란에 막말 망언 음주운전 사건사고 정리

신서유기8, 신미 안재현 복귀 & 피오 하차? 구혜선 이혼 폭로전 이후..

씨엘 양현석 저격 "웃기시네 문자 답좀" 인스타그램 댓글..양싸 CL 인성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