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스트레이키즈 멤버 황현진이,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랑 열애설이 났었지요?

열애설 사유는 황현진 핸드폰 배경화면에

카리나의 사진이 깔려있었다더라.. 뭐 그런 이유인데요. 

학폭 논란으로 약 반년간 자숙과 잠수를 탔던 황현진이

요즘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자컨에도 별문제없이 나오고 잇는데

자컨중에 보시다시피 황현진 핸드폰 화면이 유출이 됩니다. 

 

근데 그 사진이.. 에스파 카리나의 최근 사진과 비슷하다..라는게

수많은 스테이들과 네티즌들의 의견. 갠적으로는 

정말 사귀는 사이면 좀더 프라이빗한 사진이나,

아무도 안보여줬던 셀카가 있을거같은데..

 

[스폰서광고]

만약 사귀더라도 굳이 공홈에 올라와서 만인이 다

볼수있는 그런 사진은 배사로 안할것 같긴 한데 말이죠

물론 사진이 넘 맘에들면 바탕화면 배경화면으로 쓸수야 있죠. 

스테이들 의견은 여럿으로 갈렸어요. 황현진 폰배경 사진이

황현진 가족이 키우는 강아지다 라는 의견도 잇고요 

심지어 리노가 여장한 사진이다 ㅋㅋ 라는 반응도 ㅋㅋㅋㅋㅋ 

리노.. 이쁘네요. 그런데 그런 논란을 의식한건지,

황현진이 버블을 통해서 배경화면을 찍어서 보냇더라구요

 

[스폰서광고]

황현진의 주장으로는 배경이 본인이 직접 크로키해서

그린 그림이라고 해요. 스샷한거 보니까 황현진은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 쓰나보네요 ㅎㅎ 

그림도 잘 그리는듯한 황현진. 하지만 이 그림이 뜨고도

논란은 아직 안 가라앉은게.. 세부적으로 맞춰보면

이그림이 아니다 이그림은 논란 생기고 부랴부랴 그려서 맞춘거다

이런 반응도.. 

 

뭐 판단은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솔직히 넘 쪼그마케 나온거라

카리나인지 황현진 그림인지 리노인지 저는 모르겠네요 ㅋㅋ

일단 리노 아니고 강아지 아니고 ㅋㅋㅋ 카리나 이냐 크로키 그림이냐.. 

 

스트레이키즈 현진 근황, 뜬금 댄스커버 유튜브 영상? 학폭 인정 겨우 4개월 자숙만에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근황, 버블 시작! 4개월동안 뮤비 찍고 앨범 녹음, 자숙은?

스트레이키즈 현진 컴백, 7월부터 새 앨범 합류? "과거 학폭 피해자와 사과, 합의 끝"

있지 리아 학폭 과거, 자숙없이 활동 강행? 집안 빵빵한가..케이콘 드림콘서트 근황

박진영 인성 논란, 강조할땐 언제고 학폭 왕따 가해자 &음주운전 아이돌 품기?

학폭 논란 연예인들 근황, 복귀 임박? 조병규 박혜수 심은우 김동희 현진 수진 최근소식

있지 리아 학폭, 피해자 2차가해 하는 jyp 인성 수준.. 팬싸인회 까지 진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