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흥행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스타가 된 이정재.

이정재의 제2의 전성기가 시작되었죠? 모래시계 경호원으로

연기생활을 시작, 내가 왕이될 상인가 수양대군부터 시작된 이정재 붐..

인기에 힘입어서인가? 이정재가 이제야 뒤늦게

SNS 인스타그램 개설하고 차 안에서 찍은 셀카 사진을

올리는등, 해외 팬관리에 분주하더라구요.

정호연 박해수 위하준 등등이 10배 100배 팔로워 뛰는거 보고

아마 느낀게 많았나봄. ㅎㅎ 

그런가 하면 이정재 정도 되는 대스타가 왜 이제까지

SNS를 안했냐 하는 궁금증도 있더라구요.

sns는 인생의 낭비라는 퍼거슨의 말도 있는데..

사실 사건 사고 많은 연예인이라면, 슨스 없는게 낫긴 한데요.

 

[스폰서광고]

 

이정재 뭐 사건 사고 병크 뭐가 있나? 싶어서 찾아보니까.

은근히. 이정재 별명이 "자동문, 회전문" 이더라구요.

회전문 뜻? 덕심 생겨서 팬 되었다가도 병크로 금방 다시

나간다는 말이죠. 연기는 근데 또 잘해서 다시 팬되고..ㅋㅋ 

동양건설 동양그룹 100억 사건도 있지만

이정재 하면 은근히 많은분들이 모르시는 사건 사고가

바로 음주운전 .. 와 술먹고 운전을 이정재가요?

 

이게 언제 음주운전 한건지 찾아보니

이정재 음주운전 날짜는 1999년 이라고 하네요.

뭐 물론 그때야 차에서 담배도 피고 그랬지만

그시절에도, 술먹고 운전하는건 나쁜 행위였죠. 

 

[스폰서광고]

 

그뿐만이 아닙니다. 한번 걸렸으면 자숙하고 반성해야 하는데,

그 이후로도 2002년에 또 음주운전을 한 이정재..

한두번이 아니네요. 그나저나 첫번째 음주운전도 bmw인데

두번째 음주운전도 bmw인게 신기.. 3년만에 한거니까

차는 그때 그차 똑같은 차일수도 있겠네요. 

음주운전 걸려놓고 3년만에 또 음주운전 했지만

희한하게 자동차 모터쇼라든지 자동차 cf 광고 등등에

자주 등장하는 이정재.. 신기하긴 하네요. 5년전 2016년,

볼보xc90 런칭 공개쇼에서 볼보자동차 홍보대사로 등장한 이정재. 

 

이정재 정도 되면 돈이 없어서 대리운전 못하진 않을건데

돈이 없어서 운전기사 고용 못하진 않을건데

아무래도 대리 안부르는건 프라이버시 사생활 적으로

알리지 않은 뭔가를 할때겠죠? 여튼 참 실망스럽네요.

 

넷플릭스 "독도는 한국땅, 일본해 아니고 동해" 한국편 드는 이유는 오징어게임 떡상?

이정재 동양건설 사건 정리, 빚 100억 깎아준 동양그룹 이혜경 부회장 관계는..?

오징어 게임 새벽이 정호연, 한국 여자배우 인스타 1위? 이성경 꺾고 독주중

오징어게임 박해수 모발이식, 과거 M자 탈모 육룡 이지란 수술후 비포애프터

이정재 인성, 인터뷰 온 오상진 무시.. 질문 씹고 노 대답? "에어시티"

정우성 인터뷰 "여배우와 잠자리 함, 침대 이외 장소에서" 파격 성경험

우성 인성, 1등석 15분 기다리게한 승무원 실수.. 훈훈 미담 모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