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징어게임이 진짜 대박은 대박이네요.

넷플릭스 60개국중 59국에서 1위를 하지를 않나,

그간 일위를 못하던 인도에서도 드디어 1위를 하지않나!

지금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가 온통 오겜, 오징어게임 이야기 중이죠? 

오징어게임 흥하다 보니 오징어게임 출연 배우들도 흥하는건

당연한 이야기고요. 특히나 배우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숫자를 보니

강새벽, 새벽이 역활을 맡았던 정호연 배우의 성장세가 미쳤더라구요.

오겜 가장큰 수혜자가 바로 정호연, 위하준이라고 하죠 ? 

현재 정호연의 인스타 팔로워 수는 1340만명.. 와..천삼백만명?ㄷㄷ

원래 오징어게임 공개전이 40만명정도였었는데

오겜 이후로 18일만에 거의 33배 정도 팔로워가 뛴거죠.

 

[스폰서광고]

 

정호연 뿐 아니라 위하준 역시, 원래는 70만명 정도였는데,

오징어게임 공개 이후로 현재 557만명으로 8배정도 뛰었다고 하네요.

많이뛰긴 했지만, 정호연 만큼은 아니네요. 

인기에 힘입어, 이정재도 10월 2일, 뒤늦게 인스타그램

만들고 그 분위기에 가세했더라구요. 수십년간 SNS 안하다가

오징어게임 때문에 SNS 시작하는 정재리 ㅋㅋㅋ 

글구 박해준 (쌍문동 서울대) 역시, 이정재랑

똑같은 날에 SNS 만들었더라구요. 

이정재의 팔로워수는 이틀만에 146만.. 박해주는 84만명..

그리고 팔로워의 대부분은 해외팬들이에요. 물론 한국팬도 있죠.

지금 배우들 인스타 가보면 영어 한글 중동 남미 등등..

그야말로 인종의 전시장 상태.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원래는 한국여자배우중 팔로워 1위가 아마 이성경이었을거에요

이성경이 1296만명이었는데 정호연이 1340만명으로 가볍게 꺾음.

지금도 30분마다 1만명씩 계속 늘어나고 있어요.

참고로 배우말고 가수중에는 블랙핑크 리사가 여자1위일거에요. 

그런가 하면 정호연이 블핑 제니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어서 제니랑은 무슨 인맥인가? 궁금하기도 하네요 

정호연 소속사도 "사람엔터테인먼트"로 yg 아닌데..

정호연 남친인 이동휘 (응답하라 동뇽이)는 지금 으쓱하겠네요. ㅋㅋ 

그나저나 지영 역할을 맡았던 이유미는 팔로워 수가

그렇게까지뛰진 않았나보네요. 460만 팔로워더라구요.

6화에서 스토리 좋았는데.. 외국인들도 다들 6화 이야기중.

K신파가 생각보다 해외에서 반응이 좋은듯. 부산행때도 그랬지만..

 

오징어게임 박해수 모발이식, 과거 M자 탈모 육룡 이지란 수술후 비포애프터

오징어게임 핸드폰 전화번호 유출 "4천명 연락와" 명함 진짜? 넷플릭스 나몰라라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표절 논란 의혹? 일본 "신이 말하는대로" 유사점 정리 + 미국 1위!

아이콘 바비 근황, 속도위반 결혼 임신 발표후 아빠비 6주년 브이앱 등장?

유튜버 뻑가, 이달소 츄 저격? "유튜브로 돈벌면서 고화질 금지, 환경보호 위선"

스우파 원트 로잘린 "예리 춤 못춰, 댄스 잘하는 비걸은 없다" 인성 논란? 립제이 뒷담화 과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