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 숙소에 들어가서 숨어있고 이런건

1세대 아이돌 HOT나 2세대 동방신기 시절에 끝난줄 알았는데,

아직도 그런 사생 스토커 팬들이 있네요. 아니 팬이라고 하기도 힘들죠? 

 

사건의 주인공은 스타십 남자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

서울 강남경찰서 발표에 따르면, 바로 엊그제, 10월 3일 있었던 일이네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소속 멤버의 신체를 만졌다고...아.. 

스타쉽이 올린 글을 볼까요.

"사옥에 신원 미상자가 무단 침입" "소속 아티스트와접촉"

이라는데..아니근데 출입문이 지문인식 통과거든요?

 

[스폰서광고]

근데 지문인식 출입문을 팬이 도대체 어떻게 뚫은거래요?

심지어 경찰관이 나가라고 했는데도 안나가고 한동안

회사앞에서 소란행위까지 했다고.. 신체접촉은 누굴까요 ㅠ 

참고로 크래비티는 프로듀스x101 , 프듀4때 멤버들이

연습생 신분으로 참가하기도 했어요. 송형준을 필두로

강민희, 함원진, 구정모, 문현빈 등등.. 

프듀4에서는 송형진 강민희가 데뷔조에 들었고 나머지 멤버들은

전부 탈락했죠.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프듀는 조작이었고..

원래는 강민희가 아닌 구정모가 데뷔권이었다더라..하는 말도 나온..

 

[스폰서광고]

프듀 조작에 참가한 소속사에 스타쉽이 있다는게 알려졌고

심지어 경연 전에 경연곡이 유출되어서, 그 곡으로 안무를 

미리 짰다는 정황까지 나왔었죠. 이로 인해서 브랜뉴 연습생과

스타쉽 연습생들끼리 기싸움.. 불화가 있기도 했고요. 

 

뭐 여튼 침입이래서 숙소에 침입인건가 했는데 그건 아니고,

스타쉽 회사에 무단 침입.. 참고로 크래비티 숙소는 방 3개인데

3개를 3명씩 나눠쓴다고 하더라구요. 숙소 사진 보니까

숙소 컨디션은 매우 좋은듯..

크래비티는 맏형이 99 막내는 03.. 너무 애기들인데

이런 애기들을 강제로 만지고 추행했다니 소름돋네요..

나이도 어린 쌩 신인인데 ㅠㅠ  불쌍하네요.

 

 

프로듀스 조작 피해자 실제순위 정리, 한초원 이가은 이진혁 금동현..!

옹성우 닮은꼴 스타쉽 연습생 세림, 티저 동영상 셀기꾼? 스타쉽 9인조

크래비티 강민희 탈덕문 논란, 춤 틀리고 의욕 없고? 일반인 몰카, 집가고싶다 발언까지

에이티즈 크래비티 표절, 한달 차이로 똑같은 버스에 똑같은 컨셉, 의상?

크래비티 송형준 라미네이트 "마취했는데도 고통스러워" 강유미 충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