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 출신 아이돌들 보면 역시 에스엠은 아이돌 명가이구나

아이돌의 성골 혈통이구나 하는 생각이 듬과 동시에

아 사생팬이 붙는건 sm 집안 내력인가...? 하는 생각도 들게되는데요.

HOT시절부터 동방신기 엑소 그리고 현재는 NCT까지..

왜들 그렇게 사생들이 심각한지....

 

 

이번에도 NCT 사생팬들이 뭔 심술이 났는지

엔시티 멤버들의 사진을 찍어서 올렸는데요

술먹고 넘어져서 비틀거리는 모습일 찍어서 화제가되고있네요

화제의 주인공은 해찬. 이동혁이고요..

아니근데 어쩜 이렇게 심하게 넘어지나요

해찬에게는 미안하지만.. 아팠겠지만

뭔가 좀 귀엽기도 하고?ㅋㅋ 아니 진짜 귀엽긴 한데요?ㅋㅋ

 

[스폰서광고]

여튼 사생팬들이 빡친 이유는, 해찬이 여자랑 만나서

술을 먹었고 술먹고 넘어져서... 즉 여자만나서..인것 같으네요.

만취한 해찬이 비틀거리다가 가는택시 잡으면서 안넘어지려고하고

그런 해찬이를 도영이(회색후드)가 부측하는 장면이라고 하네요..

아마도 동영상으로 찍은거 캡쳐해서 올린거겠죠

팬들 반응도 다양하네요 귀엽다는 반응도 있지만

술취해서 자빠진 개저씨 같아서 정떨어진다는 다소 격한 반응도 있고요

일단 꽐라가 아니면 불가능한 자세라서 도대체 얼마나 마신거냐

술 너무 마시는건 좀 실망스럽다 하는 반응도 ..

 

[스폰서광고]

사생들 말로는 "엔시티 끝장낸다"하고 푼건데

비장한 마음과는 달리 왜 여자사진은 못찍었는지.. 싶기도 하고요

사실상 넘어진거 말고는 여자를 만났는지 술취했는지 어쨌는지는

전부 사생들의 추리이자 신빙성이나 어떤 물증이 없는 그런 주장이죠..

 

그러면서 과거 동혁 사생 카톡 사건 누모알 (누나 모든게 알고싶어)

사건까지 끄집어내서 끌올해서 까고있는데..음..

아니근데 해찬이 음주운전을 한것도 아니고 어쩌라고? 인가 싶기도 하네요.

"사생이 그렇게 싫었으면 선물을 안받던가.

아님 도영이처럼 한결같이 지랄하면서 먹금하든가" 라는 말이 웃기네욬ㅋㅋㅋ

사생 싫어하면서 선물 받았다고 뭐라고 하는건가봐요..

 

 

그리고 사생들 얼굴 찍어 박제하는 도영..

아 진짜 엔시티 멤버들도 힘들겠네요 사생들이 너무 설쳐서...

태용이 브이앱 보니까 사생관련 회사랑 이야기 하는 중이라고

뭔가 법적대응 제대로 할것 같긴 하더라구요..

 

 

로드투킹덤 too 찬 표절,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펜타곤 무대 퍼포 베끼기?

슈퍼주니어 매니저 논란 모음: 도둑질, 불난호텔 가수방치, 불법유턴 역주행..

백현 인기가요 1위 앵콜무대, 축복이 아빠 첸이 왜 거기있어? 딸은?

하트시그널3 김강열, 여성폭행 혐의 전과자 과거? (버닝썬 논란, 황하나 절친)

김우석 솔로 뮤직뱅크 노출 논란, 제3의 눈 찌하? 몸무게 얼마길래

빌리프랩 오디션 참가자 최재호, 학교폭력 학폭 과거 논란? 글쎄..

유빈 욱일기 논란, jyp 나가서 소속사 만들더니.. "넵넵" 음악방송 무대

회사원A 마스크팩 메이커 "영상 삭제, 재촬영 해라" 갑질 논란? 페도라 코스메틱

임영민 음주운전 사과문, 차 종류 bmw? 프듀 여자친구 일본여행 논란

박지민 제이미 인스타그램 "흑인문화 영향받은 한국 케이팝,BLM 동참해야"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