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엔시티 멤버 해찬의 생일이 엊그제 6월 6일이었죠.

NCT이자 NCT 드림이자 NCT127.. 정말 다양한 유닛에 속해서

다양한 활동하는 해찬. 보면 nct는 태용 마크 해찬 도영 재현

이렇게 주축 멤버들 위주로 이름만 바꿔가면서 활동하는 그런 느낌도..?

 

여튼 최근 앨범을 발매하고 127 유닛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해찬.

엊그제 생일을 맞이해서 멤버들에게 받은 생일선물들을 공개했는데요

와.. 일이칠 멤버들끼리 생일 진짜 거하게 잘 챙기더라구요.

아이폰 se 2는 마크가 준 선물이고요.

 

사실 아이폰 se2는 아이폰 라인업중에서 저렴한 편이죠 50만원선이니..

더 웃긴건 선물준 마크는 아이폰 유저가 아니라 갤럭시맨이라는거?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리고 도영은 버버리 지갑을 해찬에게 선물을 했네요..

와..버버리.. 심볼프린드 레더왈렛 가격은

약 450달러.. 이것도 50만원 넘는 돈이네요..ㄷㄷ 버버리치곤 싸지만요.

 

요건 정우가 선물해준 스톤아일랜드 버킷햇이라고 해요.

스톤아일랜드 cp컴퍼니 이런 브랜드도 정말 고가의 브랜드죠

키드밀리와 딘이 사랑하는 브랜드..ㅋㅋ

 

 

와. 엔시티 태용은 무려 아이패드 4프로를 선물로 해줬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배경화면을 자기 사진으로 해서 줬어요 귀엽네요 ㅋㅋ

 

[스폰서광고]

요 아이패드 프로 스페이스 그레이의 가격은

999달러 짜리와 1499달러 짜리 두가지 모델이 있네요..

아마 180만원짜리 모델 사준거 같다고..ㄷㄷㄷ

 

 

원래도 127 멤버들이 생일 돈 많이 쓰고 잘챙겨주는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해찬이 3달동안 고생했다고 다들 신경써서 챙겨준듯하네요

쟈니는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를 선물, 재현은

수이코크 샌들을 선물해줬다고 해요.

스피드러더 나격은 825달러.. 수이코크 샌들은 110달러..

요즘 환율도 미쳐서 더 비싸게 느껴지네요..ㅋㅋ

 

 

NCT 해찬 사생, 여자랑 술먹고 넘어짐? 심각한 폭로 사진 증거

슈퍼주니어 매니저 논란 모음: 도둑질, 불난호텔 가수방치, 불법유턴 역주행..

엔시티 루카스 선정적 셔츠 의상논란, 너무 숭하다 vs 패션이다

NCT 태용 인성 "양아치같다, 그리살지마" SM 전 연습생이 애스크 뒷담화

NCT 태용 텐 브이앱, 면박 말투 불화 인성 논란..중고나라가 또? no!

로드투킹덤 too 찬 표절,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펜타곤 무대 퍼포 베끼기?

백현 인기가요 1위 앵콜무대, 축복이 아빠 첸이 왜 거기있어? 딸은?

하트시그널3 김강열, 여성폭행 혐의 전과자 과거? (버닝썬 논란, 황하나 절친)

김우석 솔로 뮤직뱅크 노출 논란, 제3의 눈 찌하? 몸무게 얼마길래

빌리프랩 오디션 참가자 최재호, 학교폭력 학폭 과거 논란? 글쎄..

유빈 욱일기 논란, jyp 나가서 소속사 만들더니.. "넵넵" 음악방송 무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