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다좋다, 이쁘다이쁘다 하니 정말 선을 넘네요.

방탄소년단은 애국돌에 효자돌이지만. 그 방탄을 키워낸

빅히트 하이브는 정말 천하에 둘도없는 악덕 소속사인데요.

이번에는 심지어.. 마스크 가격 창렬함으로 욕을 먹고있죠? 

 

 

가수들이 돈벌이 한다고 MD 굿즈 찍어내는거야

BTS 아닌 다른 가수들도 다 하지만 그래도 선이 있고

정도가 있거든요. 조금 일반 기성품 보다는 비싸더라도..

팬심이 있고 이정도면 소장가치있다! 해야 지갑이 열릴텐데요. 

 

지난번 잠옷 , 배게 가격 창렬 논란에 이어서

이번에는 마스크네요. 아니 잠옷 배게는 그래도 좀 오래나 쓰지

마스크는 그야말로 일회용품 아닌가요?

 

[스폰서광고]

한두번 쓰고 버리는 물품에 수십만원 가격이라면 좀 그렇죠

물론 그돈주고 산 사람들은 실사용 아닌 소장 콜렉팅 의미겠으나

아무리 그래도 마스크인데. 진짜 좀 심각한 창렬함.

이제는 창렬함 연경함에 이어서 방탄함 나오는거 아닌지 걱정일 정도. 

마스크 가격을 알아볼까요. "스페셜패키지"라는 이름이고

월드와이드 기준 총 7만세트만 생산된다고.. 월드와이드,

즉 전세계 팬들에게 한정판으로 판다는 소리에요.

팬들 벌써 바빠지는 소리가 들리네요. 욕은 먹어도 다 매진각..

마스크가 총 56장에 24만 5천원 가격인데 

계산해보니 한장 4~5천원 가격이네요. 미쳤네요.

마스크 한장 오천원? 금테 둘렀나요.....? 이해가 안가는 가격;; 

 

[스폰서광고]

아니 방탄소년단 군대가고나면 끝물이다 이건가요?

군대가기전 1년간 가열차게 돈벌이 하는건가요?

이런식으로 하면 자사 아티스트 이미지 훅 안좋아져요.. 

 

 

뭐 나름대로는 코패드도 있고 필터도 좋고 슬림 디자인이고

아무리 그래도 마스크는 마스크에요. QR코드가 도대체 마스크에 왜 필요한지

그놈의 정품인증 NFT 코인 어쩌구 ㅋㅋㅋㅋ 진짜 방탄은

이미지 소비가 너무 심한것 같아요. 가수나 연예인쪽 소비도 아니고

굿즈쪽 소비만... 정말 회사가 넘 심한. 

지금 인터넷 커뮤니티 반응도 최악이에요.

이가격이면 플라스틱이나 천이어야 한다고.

명품도 아닌데 무슨 진품인증이 필요한가요?

이렇게 이미지 없이 파는거면 재계약 없는건가요..

 

방탄소년단 잠옷 가격 창렬, 베개 7만원 파자마 12만원? 선넘은 MD 굿즈

방탄소년단 RM 열애설? 비연예인 여자친구, 전시회 데이트 푸들 럽스타 증거

빅히트 Trainee A 연습생 Leo 사과, "그 창ㄴ 내가 f**k 했어"가사 수준

방탄소년단 정국 이유비 열애 증거? 문신 팔, 커플 팔찌 + 럽스타그램

아역배우 류한비 인스타, 민희진 걸그룹 합류? 방탄소년단 후배 그룹 데뷔

방탄소년단 하이브 주식 매각 이유, 대주주의 장중거래? 주가 악영향 생각안하나

민희진 유퀴즈, sm 퇴사하고 방탄소년단 소속사 간 이유? 하이브 에어컨 사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