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부터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방탄소년단의 인연이 있네요

이번에 고소영이, 본인 고소영 인스타그램에

뷔 김태형의 가방 굿즈를 올려서 인증을 했죠?

돈이 있어도 참 구하기 힘든게 멤버들이 만든 굿즈인데..

부럽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한데요. 

 

뷔가 직접 만든 가방을 받고 많이 기뻤는지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서 가방을 인증한 고소영!

아티스트 메이드 컬렉션 by BTS 뷔 라는 글자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포토카드도 있고요. 

설마 고소영이 직접 구매 성공하신거면 엄청난 금손인거고..

그런게 아니라 누가 선물해주거나 혹은 빅히트 하이브 측의

인맥 통해서 받은거면.. 그냥 부럽네요 흑흑..

 

[스폰서광고]

솔직히 그간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만든

굿즈 이거저거 나왔지만.. 그간 창렬하다 비싸다 이런

나쁜 반응들이 많았거든요 마스크가 수십만원이고

수면잠옷이 12만원이고 베개가 10만원이고. 근데 그중에

뷔 가방은 가격대도 혜자라서 더 치열했던걸로 알아요. 

 

 

피의 티켓팅  피켓팅에 고소영이 참전? 보통은

간택못받고 구매버튼조차 구경도 못한 아미가 대부분인데.

멤버쉽 가입해도 우선권 1도 없다고 하죠.

 

근데.. 고소영이 Thank you 라고 적은거 보니까 

누가 선물로 보내준거 같네요 본인이 직접산건 아니고..

일단 가방이 진짜 넘 이쁜듯요. 근데 설마 뷔가 선물?

 

[스폰서광고]

뷔 김태형 본인이 선물한거면 진짜 더 부럽네요 ..

뷔가 워낙에 마당발이라서 고소영이랑 친하려나요?

근데 뷔가 지금까진 아무한테도 주변에 굿즈를

선물한적이 없거든요. 글구 뷔랑 고소영이랑

직접적으로 1대1 친분있는 관계라고 알려진것도 아니고요

그냥 고소영 장동건 부부가 콘서트 가고 그런거지.

강아지 가방으로도 좋고 클래식의 정점이라고 하는 뷔의 말..

살짝 명품 보스턴백 볼링백 느낌이 있네요. 보스턴백 유행했던게

20년전 같은데.. 근데 보스턴백은 유행이라기보다는 클래식이죠. 

뷔가 프랑스 파리 무드 가득 넣어서 만들었다는 가방..

1차도 2차도 순식간에 품절이라 아무도 못샀다는데 부럽네요.

참고로 고소영 이사가기전에 방탄소년단이랑 같은

아파트 살았다는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몇년전 이야기지만요. 

그때 좀 이웃주민으로 친했으려나요? 근데 거주기간 안겹친단 말도있고. 

 

 

방탄소년단 마스크 가격, 25만원 창렬 굿즈! 하이브 재계약 생각 없나?

방탄소년단 잠옷 가격 창렬, 베개 7만원 파자마 12만원? 선넘은 MD 굿즈

방탄소년단 RM 열애설? 비연예인 여자친구, 전시회 데이트 푸들 럽스타 증거

빅히트 Trainee A 연습생 Leo 사과, "그 창ㄴ 내가 f**k 했어"가사 수준

방탄소년단 정국 이유비 열애 증거? 문신 팔, 커플 팔찌 + 럽스타그램

방탄소년단 하이브 주식 매각 이유, 대주주의 장중거래? 주가 악영향 생각안하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