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이든 일반인이든, 방송에 한번 나온다면

좋지못한 과거 까발려지는건 시간문제죠.

"아무튼출근"에 출연한 은행원 이소연 역시,

학교폭력 학폭..그리고 절도등의 사건으로 논란이 터졌는데요. 

 

참 이런거 보면 사람이 나쁜짓 하면 안된단 생각드네요.

티비나오면 명예와 명성 돈 재산 부를 누리지만,

그런만큼 티비나오는 데는 깔끔한 과거가 필요한것도 당연.

피해자들이 티비 보면서 괴로우면 안되겠죠. 

그렇다면 은행원 출신 인플루언서 이소연이

한짓은 무엇일까요? 쉽게 요약하자면 이러해요.

이소연은 학창시절 친구의 옷을 훔쳐서

당근마켓 번개장터에 팔아서 돈을 벌었고..

 

[스폰서광고]

이에 옷을 도둑맞은 피해자가 친구들을 동원해서

이소연에게 따졌으나 반대로 이소연은 학교폭력이라고

학교에 알려서 피해자는 옷을 훔침 당하고도

오히려 학교에서 처벌을 받게되는 일이 있었다고.

심지어 피해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기도 햇다는 이소연. 

 

것참.. 아연해지네요. 본인이 잘못해놓고 피해자를 고소..?

동급생 옷 뺏어다 중고로 파는 인성은 참 범상치 않네요

지금 인스타그램 스토리 글 쓴 내용도 솔직히

뭐라고하는지 이해안되게 글을 되게 잘 못썼고..

 

이소연 본인이 억울하다 주장하는 부분은 이거네요.

본인이 은행에 취업 합격을 했는데, 피해자가

은행에 "학폭 가해자 입사 취소시켜라"하고 민원을 넣었다고.

 

[스폰서광고]

그리고 회사 블라인드 게시판에도 이소연이

학폭 가해자라고 소문이 나서 힘들었고,

회사쪽에 "앞으론 유튜브 안할테니 글좀 지워달라"라고

요청을 했고.. 또 그런 글들이 괴로웠기 때문에

변호사를  찾아갔더니 "고소해라"라는 말을 들어서

본인 관련된 글 댓글 전부 고소를 했다........ 라는거네요.

에엥. .............. 사실적시 명예훼손 진짜 외국에서는

전부 폐지했다는데 ....... 한국에서는..음..... 

 

 

본인이 잘못했으니 욕을 먹는건데

욕먹는거 힘들다고  피해자를 다시 고소한다?

솔직히 좀 이해가 안가긴 하네요 첨부터 죄를 안짓고

절도나 학폭등에 관계없이 살았으면 될건데.

심지어 감내를 "감뇌"라고 적은 부분이 굉장히 띠용스러운..

맞춤법  틀릴수야 있긴한데.. 문장력이나 맞춤법 상태가 전체적으로..

 

사실적시명예훼손은 사실 본인 잘못만 드러나는거죠.

우리은행은 저런사람도 취업이 가능하군요.. 

남의옷 갖다팔고 10년동안 사과 안하고 버티다가

비난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니까 이제야 사과하는...... 에휴. 

 

하트시그널 박지현 부모, 도립병원 자금 횡령 훔친수저? 프리지아보다 심하네

유아인 전남친 "찜질방 바람피러 가서 이별" 루머 확산? 애호박 사건 이후 찍힌듯

네이처 신곡 rica rica, 충격 안무 상태? 괴상망칙 일본 걸그룹 안무 생각나네

박유천 동생 박유환 대마초, 형제가 나란히 마약 징역살이? 자식농사 폭망

김영희 동물학대 논란? 앙상한 반려견 훈련소에 보낸 이유.. 윤승열 결혼 임신

sf9 찬희 휘영, 논현동 술집 새벽1시 술 파티? 제2의 유노윤호 방역수칙 위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