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91년도부터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오는 대단한 프로 아침마당.

지금은 진행자가 바뀌었지만..사실 아침마당 하면

이금희 아나운서가 아침마당의 아이콘이었죠?

전국노래자랑의 송해처럼 이금희 역시 상징적 존재엿는데요. 

 

 

하루아침에 아침마당에서 짤리고 나서

이렇다 저렇다 입장표현 한번도 없던 이금힉,

이번에 "다수의수다" 출연하면서..

드디어 처음으로. 아침마당 해고되었을 심정에 대해서

허심탄회 진솔하게 속마음을 밝혔더라구요. 

참고로 현재는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라디오 진행중이죠.

이날 다수의수다에는 이금희를 비롯,

배철수, 유희열, 김이나 차태현 등등

장수 라디오dj 대표 디제이들이 모여서 

디제이들의 이야기를 했어요.

 

[스폰서광고]

그런 이야기들을 하면서 이금희는

"내가 가장 살면서 힘들었을 때는,

18년을 몸담았던 프로그램

아침마당을 떠나던 때였다"라고 밝혔더라구요.. 

이금희를 해고한 이유? 결국 돈때문이죠.

kbs는 이금희를 해고할때 3일뒤에 그만둬달라고 했고

이금희는 3일동안 정말 절망스럽고 괴로웠다고..

얼마나 비싼가 싶어서 봤더니 출연료가 1달에 2천만원이래요

편당 2천만원도 아니고 무슨 ..게다가 아침마당은

매일아침마다 방송하는거 아닌가요? 이금희를 대신해서

엄지인 아나운서가 당시 자리를 이었고

엄지인 아나는 편당 10만원이라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아침마당이 매일 월~금 5일하고 

1달이 4주니까 200만원이면 가능하다 뭐 이런건가요?

그러면 1/10 수준으로 비용을 아낀다.. 뭐 그런거인듯. 

근데 또 그당시 kbs 상황이 굉장히 안좋았다고.

이명박 정권동안 회사 내부 질서도 많이 망가지고

이전 정권 말기, 파업도 여러번 하고.. 분위기가 험악했다네요. 

근데 아무리 그래도 그만두기 적어도 1달 전에는 말해줘야지

딱 3일전에 통보식 하차, 해고는 너무하네요.

이금희 특집 기획하고 꽃다발 주면서 박수치고

마무리해도 부족할판에 개념도 예의도 없었던 엔딩.. 

 

 

우리은행 이소연 계장 인스타 "학폭, 절도 과거 사실" 아무튼출근 논란

하트시그널 박지현 부모, 도립병원 자금 횡령 훔친수저? 프리지아보다 심하네

유아인 전남친 "찜질방 바람피러 가서 이별" 루머 확산? 애호박 사건 이후 찍힌듯

네이처 신곡 rica rica, 충격 안무 상태? 괴상망칙 일본 걸그룹 안무 생각나네

박유천 동생 박유환 대마초, 형제가 나란히 마약 징역살이? 자식농사 폭망

김영희 동물학대 논란? 앙상한 반려견 훈련소에 보낸 이유.. 윤승열 결혼 임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