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 아이돌들 네이버에 이름 쳐보면

나이 키 등등의 프로필이 나오지만..

사실 거기서 키는. 키를 높이거나 줄이는 경우가 많죠?

워낙에 비율이 좋다 보니까, 키를 늘리는 경우도 많고

특히 남자 아이돌 같은 경우, 180중 진짜 180은 별로 없는데요. 

 

그런 와중에 여자친구 멤버 소원이

키 관련 소신 발언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아시다시피 여자친구 멤버들이 다들 장신 그룹이죠?

마마무 라든지..다른 아담 걸그룹은 여자친구 옆에갔다가

키와 비율로 학살당하는 일이 참 많았는데요

 

여튼. 소원이 172~3cm라고 주장하지만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소원말을 안믿고, 소원이 키를 줄인거다.라고 믿고있죠.

그도 그럴게 소원 옆에 다른 아이돌들이 서는데..

키 180cm라는 남자 아이돌들이 소원보다 작으면?

 

[스폰서광고]

그럼 소원이 거짓말 하거나 다른 아이돌 연예인이 거짓말한거거든요.

소원의 의미심장한 한마디.. "왜 내가 속인거라고 생각하죠?"ㅋㅋ

역시.. 소원은 속이지 않았네요. 

'

실제로, 181cm라는 지코 키는, 173 소원 키와 비교할때

몇센티 차이 안나보여요. 심지어 이때 소원은

단화 운동화 신고있었거든요. 그럼 둘중 하나는 거짓말이죠. 

그뿐만이 아닙니다. 심지어 지석진은 소원보다

더 작은데요? 지석진 키는 176cm라고 하는데요

음.. 지석진 소속사 회사에서 그렇게 적었나보네요.

 

[스폰서광고]

확실히 키는 남자 연예인들이 더 많이 속이는듯요.

여자보다는 남자에게 키가 더 중요하니까요.

반대로 여자들은 몸무게를 많이 속일수도 있겠죠?

키를 속인건지 아닌건지에 대해서는 소원이 이렇게

전자 신장 체중 자동 측정기로 공개한바 있네요.

소원의 저 한마디가 다른 남자 아이돌 저격이라고요?

글쎄요. 저격은 아니고 그냥 해명같은데요 ^^

 

진짜 저격은 이거죠 ㅋㅋ 180cm 킬러 ㅋㅋ

몬스타엑스 민혁이 남돌 180 킬러라고 하죠 ㅋㅋ

자칭 180 남자 아이돌, 민혁이 옆에 서면 더 작아진다고.

위키미키 김도연 역시 171cm이지만, 하도 다른 남자아이돌

팬들이 키속였다고 생각하니까 그냥 해명을 포기한 케이스. 

 

이달의소녀 fab 가격 창렬, 선넘은 유료 소통 논란? 버블 유니버스 위버스 비교

여자친구 은하 신비 엄지, 3인조 새 그룹명은 "비비지(BIBIZ)"? 성희롱 걱정..

여자친구 엄지 인스타 스토리 사과문 "사촌 사칭? 죄송하다" 엄마 외삼촌 오촌(5촌)

여자친구 위버스 멤버십, 현금 아닌 포인트 환불? 그룹 해체했는데 뭘 사사라고

여자친구 해체이유 "멤버들이 재계약 거부" 위버스 환불 불가 쏘스뮤직 입장문

여자친구 해체 이유, 빅히트 신인 걸그룹 때문? 9시간전 브이라이브 유튜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