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그룹의 징크스 중에 7년이 있죠.

보통 전속계약인 7년이 지나면 해체한다.. 뭐 이런건데,

여자친구 역시 7년 징크스를 못깨고 얼마전에 해체를 했었죠?

그런데, 여자친구 걸프렌드 팬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바로 여자친구 멤버들이, 3인조 그룹으로 새출발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신비, 은하, 엄지 이렇게 3인조라고. 

엄지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올라온 소식이에요.

"오래 살펴보고 고민한만큼, 기분좋은 소식 전하고싶었다.

새 소속사 BPM엔터에서 함께하게 되었다"라는 엄지..

 

[스폰서광고]

bpm엔터 찾아보니까 아예 신생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씨스타 소유도 있더라구요. 소유도 근데

계약한지 한달도 안되었다고. 신생은 신생인데

1빠따 아티스트는 아닌.. 뭐그런건가봐요 ㅎㅎ 

엄지 뿐 아니라 은하, 신비 역시 줄줄히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엄지 은하 신비 3인조

걸그룹 재데뷔의 소식을 알렸어요. 

소원 예린 유주 세 멤버는 다른걸 하겠죠?

애초에 하이브와 재계약 안된 이유가 멤버들의 반대였다고 하니..

그런가 하면, 은하 신비 엄지의 새 그룹명은

여자친구, 구여자친구, 현여자친구 이런건 아니고 ㅋㅋ

비비지. VIVIZ 라고 정해진듯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사실상 엑스걸프렌드 아닌지..ㅋㅋ 전여친 ..

비비지로 한 이유는 멤버들 본명인

은비 은비 엄지에서 따와서, 비비지라고 한듯.. 

 

하지만 비비지 라는 이름에 대한 혹평들이 쏟아지는데요

비빔밥 같다, 성희롱 심하게 할거같다, 비비지가 최선이냐 등등..

오렌지캬라멜 오캬는 진짜 유닛이름 잘 지은거였다 라는 반응도..

차라리 비비즈 라고 하는건 어땠을지? 

비비지 하니까 솔직히 비비고 cj 생각나는건 어쩔수 없죠

그룹명이 아니었음 하네요. 차라리 비지비로 하든가.. 

실제 그룹명이 아니길.. 미정이라 대충 해놓은거길;;

 

여자친구 엄지 인스타 스토리 사과문 "사촌 사칭? 죄송하다" 엄마 외삼촌 오촌(5촌)

여자친구 위버스 멤버십, 현금 아닌 포인트 환불? 그룹 해체했는데 뭘 사사라고

여자친구 해체이유 "멤버들이 재계약 거부" 위버스 환불 불가 쏘스뮤직 입장문

여자친구 해체 이유, 빅히트 신인 걸그룹 때문? 9시간전 브이라이브 유튜브..

블랙핑크 제니 캘빈클라인 화보, 몸매 볼륨감 폭발? 골반뽕 논란은?

마르코 오픈채팅 거짓말 "커플링 껴본적 X, 안사귄다" 모모랜드 혜빈은 열애설 인정

보아오빠 권순욱 "발버둥 치지말고 편히 가라" 말기암 환자에게 망언한 의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