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동안 tv에 두문불출 소식없던 고은아지만

남동생 엠블랙 방미르와 함께 유튜브가 대박난 이후로,

오히려 tv로 역수입되어서 흥하고 있죠?

그런데 유튜브 하던 버릇때문에 그런가..

늘 말할때마다 너무나 자극적이고 매콤한 말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심지어, 동료 여자 연예인.. 즉 친구요?

친구에게 월세를 도둑맞았다는 폭탄발언까지 했더라구요.

문제는 고은아가 그런 과정에서 상당한 힌트를 흘렸단건데요.

이런 폭로성 발언을 하면 아무래도 네티즌들은

"고은아 월세 훔쳐간 여자 연예인 누구 ? " 하면서 검색하게 되죠.

고은아는 여러가지 단서를 달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예전, 연예계 유일한 친구였다"

"믿었던 언니였다" =고은아 보다 나이 많음

"러블리한 이미지로 현재도 활동중" 헐.. 

뭐 이러다 보니 진격의 할매 출연자 분들도

누구냐고 궁금해 죽겠다는 반응이죠. 고은아가

17살에 데뷔해서 지금 35살이지만, 연예계에

동료, 친구가 없는게 그때 그 사건 때문이라고. 

고은아 말론 그렇더라구요. "내 별명이 지갑이었다.

죽는다는 소리 듣고 3천만원 빌려준것도 아직 못받았다"등등..

근데 이런 말들이 좀.. 뭐랄까 본인을 불쌍하게 여기고

동정표를 받는 캐릭터를 만들려고 그런건 아닌지..

 

[스폰서광고]

돈 잃어버렸던 사건 정황도 확실한건 없더라구요.

고은아가 발톱 빠지는 사고를 당했고, 그 친한 언니를 불렀는데

고은아가 119 구급차 불러서 병원 갔다 오니까 

침대위에 있던 월세 봉투가 사라졌더라고. 

정황상 그 언니가 돈을 가져갔을꺼라 확신하고

돈의 행방을 물어봤지만 언니는 모른다는 대답뿐..

그 이후로 언니가 자기가 저지른 일을 고은아에게 

덮어씌우는 일도 있었다 하는데 참 애매하네요.

그 돈이, 119 구급대원 왔다갔다 소란한 사이에

다른 외부인이 침입할수도 있는거고요. 

덕분에 구글에 고은아 치니까 자동완성으로 

여배우 이름들 좌라락 뜨게 되었네요.

신민아 정유미도 뜨고. 월세 연예인으로 싸잡혀서

욕먹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고은아 모발이식 수술 3천모, 미르가 결제! 헤어라인 시술 병원 비용 얼마?..

고은아 탈모, 모발이식 4천모? 헤어라인 유전인가.. "코 복구는 신중히"

고은아 전참시 "연예계 은퇴 이유, 재떨이 폭행 때문.." 충격 폭로 근황 고백

한승우 한선화 남매 화보, 누나 남동생인데 연인 케미? 현실찐남매 ㄴㄴ

미르 누나 학창시절 인성논란 댓글, 인정과 해명 유튜브 영상! 큰누나 이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