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거 "날아라 슛돌이" 출연했었던 지숭준 기억나시나요?

원래도 슛돌이 이전에도 인터넷에서 얼짱 꼬마로 유명했었죠

엄마 아빠 둘다 훈남훈녀에 패션센스도 좋아서..

꼬마모델처럼 꾸며주기도 하고 관련 활동도 많이 하고요 

그 귀여웠던 지승준이 최근 근황이 알려져서 화제네요

아무래도 연예인 쪽 활동을 시작하는 듯 한데요

캐나다 유학간 이후로 소식이 없더니.. 

반갑기도 하고, 또 엄청 큰 모습이 대견하기도 하고요. 

어린이 얼짱에서 이제는 배우 데뷔까지.

워낙에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라 납득이 가는데요

알고보니 집안도 보통 집안이 아니었네요

 

[스폰서광고]

배우 류승수가 "처조카 지승준"이라고 밝히고

본인 인스타그램에 글까지 올려서 홍보 제대로 해줌..

와~ 류승수랑 친인척 관계였군요 ㅎㅎ 

 

류승수 말로는 "나몰래 연기학원을 1년간

다니고 있었다"라고. 글구 캐나다에서 오랫동안

살다와서 영어도 아주 잘한다네요. 

일단 류승수가 지승준한테 연기는 잘 가르쳐주겠네요

현역 배우한테 배우는 연기이니 누구보다 참스승이죠.

그나저나 유학생활 하는거 볼땐 연예인 안할줄 알았는데

놀랍기도 하고 의외기도 하고 근데 또 잘 어울리기도 하고.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달라진 모습에 실망하거나

낯설어 하거나 아쉬워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어릴적 모습은 그저 귀엽기만 햇는데

지금은 귀엽다기보다는 다큰 남자의 모습인지라. 

그래도 어릴적 얼굴과 느낌 남아있고

살짝 이정후 느낌도 있고.. 강타 느낌도요?

인터넷 커뮤 댓글 보니 다들 "sm 상이다"라는 평가 ㅎㅎ 

강타 민규 홍기 원우 다 섞인 느낌 ㅋㅋ 

차가운 냉미남 상으로 잘 컸네요 이재윤도 보이고.

글구 일단 본인 아빠를 제일 많이 닮은듯요.. 당연한 말이지만 ㅎㅎ 

 

이수만 sm 대표, 카이스트 석학교수 임명? 인터폴 수배 이력에 중국몽 논란

유튜버 율리하루, 피겨 차준환 선수 사촌 친척 집안? 한소희 & 여자친구 은하 닮은꼴

련여자 유튜브 "수익금 우크라이나 침공에 사용" 악플 상태 +비정상회담 일리야 반응

베컴 셋째아들 크루즈 베컴 화보, 16살이 노출? 변기위 바지 내린 컨셉

피겨선수 차준환 아역배우 과거사진 폭로, 변발머리 황비홍? 문명특급

류준열 부동산 시세차익, 6억으로 150억 투기? "건물주 관심없다"던 인터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