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이징 동계올림픽 전후로 피겨선수 차준환이 

요즘 참 인기가 많죠? 각종 예능에 출연하기도 하고

팬덤도 꽤 생긴 모양인데요. 실력도 있지만

아무래도 왕자님같은 분위기와 외모 덕도 있지요. 

 

얼음왕자, 그야말로 빙판의 프린스라는 말을 듣는

차준환 선수..그런데 그런 차준환 선수와 

친척지간이라는 유튜버 분이 있어서 화제더라구요.

심지어 저 유튜버 분은 알린적도 없는데 알려짐 ㅋㅋ 

 

차준환 선수 친척 누나 유튜버 율리하루.

나름 구독자 28만명으로 잘나가는 유튜버이고요

뷰티, 룩북, 브이로그 등의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음..

 

[스폰서광고]

아니 근데 이분도 굉장히 한소희 닮았네요 ㅋㅋㅋ

차준환도 송강 한소희가 낳은 아들같단 말 

많이 들었었죠. 특유의 그윽한 눈빛과 진하고 곧은

눈썹때문에 분위기가 비슷한듯. 

율리하루 본인도 인정을 하셨네요.

율리하루 분이랑 차준환이 다른데도 닮았지만

특히 눈이 닮았더라구요. 거의 친남매 수준. 

이 눈이 성형없이 나올수 있는 눈이라는 것도 놀랍네요.

조상 찾아 올라가면 한소희 조상과 겹치지 않을까 싶은..

집안 유전자가 좋다는 뜻이죠. 존잘 존예 집안.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차준환 선수 첨에 혼혈인줄 알았는데

아니라면서요? 율리하루 유튜버님도 혼혈느낌있네요.

여자친구 비비지 은하 느낌도 살짝.. 

아무래도 차준환 선수와 친척이라는걸 알고 봐서

더 똑닮은 느낌이 큰거겠죠. 율리하루 유튜버 분이

살을 20키로나 빼고 다이어트 성공한거라던데..

율리하루는 사진보다 동영상, 움직이는 영상이

훨씬더 이쁘다는 평가가 많더라구요. 한소희

닮았다는 말도 예전부터 꾸준히 나왔었고.

여튼 집안 유전자가 부럽네요.

 

피겨선수 차준환 아역배우 과거사진 폭로, 변발머리 황비홍? 문명특급

피겨선수 차준환 식단, 이렇게 먹으니 180cm에 60kg지! 아역 배우 과거

김연아 발리예바 저격, 중국 네티즌 반응? "도핑논란 발언 자격 있어"

여자컬링 팀킴 김은정, 올림픽 감독이 국가대표 팀에서 배척한 이유?

하뉴 유즈루 인성 논란, 화동이 준 그림 선물 내팽겨치고 무시? 기갈 움짤

박신혜 한복 인스타, 중국인 악플 공격? 소시 효연 청하 방탄 슈가도 한복 릴레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