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70년생 52세, 1990년 연극배우로 데뷔한

배우 최철호를 아시나요? 썸머타임, 야인시대 신마적,

불멸의 이순신 등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동했으나

생활고 때문에 택배 상하차를 하기도 하는등..

참 힘들고 안타까운 일도 많이 당했던 최철호인데요. 

그런 최철호가 이번에는 음주후 난동을 부리다가

현행범으로 체포 되었다는 소식이에요. 

3월 3일 뉴스기사가 났네요. 주거침입 혐의로 입건.. 

사건을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최철호는 이날 새벽 12시, 강남구 역삼동 빌라건물에서

문을 두드리면서 소리를 지른 혐의로 체포되었어요.

 

[스폰서광고]

최철호가 문을 두드린 곳은 본인 회사의 사장 자택이었다 하고요

회사대표는 소리를 질러도 최철호를 만나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에 같은 빌라 다른 주민이 신고를 해서 체포당한거고요.

다들 아시다시피 최철호는 택배 상하차 이전에도

2010년 후배 폭행, 거짓진술로 자숙기간을 갖기도 했어요.

그뒤 일용직 근로자로 하루벌어 생계를 꾸리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여튼 그렇다면 최철호 소속사가 어딘가 싶어서 찾아봤더니

"오피스제로"라는 곳이네요. 솔직히 유명하게 알려진곳은 아니고

심지어 회사 홈페이지 마저 없음.. 

 

[스폰서광고]

회사 대표 이름은 김시종 으로 나오고요

업종 코드 보니까 업종은 매니저업.. 즉 소속사 기획사 맞네요

문제는 이 회사의 재무재표 조회 결과인데.. 

현재 (주) 오피스제로 회사는 휴업, 폐업 상태 ㄷㄷㄷ

더이상 회사를 운영하지 않는 상태라는 거죠

최철호가 술먹고 찾아가서 소리치고 난동 피운건 나쁜 짓이지만

왜 그랬나 싶었던 마음은 좀 이해 가네요

자기 회사 폐업하고 문닫는데 본인 계약이나 일이나 

참 여러가지로 충격받거나 화가났거나 하는 일이 생겼을수도. 

 

 

불멸의 이순신 대조영 내조의여왕때 최철호 참 멋있었는데..

그 뒤로는 참 재기가 안되네요. 2014년에도 술 취해서

지나가던 차 발로 차서 불구석 입건 되고. 주폭이 심한듯.

 

최철호 근황, 여배우 폭행 이후 야간택배 상하차 일용직? "부모는 요양원"

서예지 주차 민폐 인성 & 비상계단에 울타리 설치? 차 종류 엄마 아빠 부모님 집

원더걸스 혜림, 원랜 미쓰에이 멤버 데뷔 준비? 선미 탈퇴의 나비효과

엔믹스 설윤 데뷔전 과거 사진 & 인성, sm 연습생 에서 jyp로 이전? 과사 졸사

블랙핑크 컴백? 신곡 제니 목소리 실수로 유출한 전소미 인스타 라이브

시맨틱 에러 크나큰 박서함, 광공 와꾸에 디지몬 오타쿠 내면? 제2의 심형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