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서예지는 인성 관련 논란이 참 지저분하게 나네요.

하나가 아니고 두개 세개 계속 터지는거 보면,

기본적인 사람 됨됨이나 품성이 문제가 많단 이야긴데요.

이번에 디스패치에서 서예지 주차 논란을 터트렸네요.

서예지뿐 아니라 서예지 엄마 아빠, 가족들이 단체로

무개념에 예의도 없고 민폐를 끼친듯 한데

서예지 가족과 같은 집 같은 동네 사는 분들이

무려 4년이나 참다 참다가 터트린 논란이라고. 

폭로 내용 보니까 진짜 가관이더라구요. 서예지 아버지

즉 서예지 부모님 가족이 사는 건물은 빌라 같더라구요

주차장은 1층 필로티에 하는것 같은데..

저 하얀차가 서예지 차 혹은 서예지 가족 차인듯 하네요. 

 

[스폰서광고]

아마 bmw suv 모델인것 같고 외제차죠? 그걸로

남의 차 앞에 떡하니 가로막아두고 길막을 시전..ㅋㅋ 

1주일에 3번 오는데 세번을 저렇게 막는다니 ㅋㅋ 

그러고 나서도 "글 올리는건 아니죠" 라는 말을 했다는 서예지. 

기본적으로 미안한 마음이 없고, 

대충 넘어가려고 말뿐인 사과로 무마한듯 하네요.

진짜 가관이네요. 주차매너 개똥망.

이런사람이 이웃이면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을듯.

 

주차 뿐만이 아니네요. 같이 사용 하는 공용계단에

강아지용 울타리로 길 막아놓고 자기들 짐 내놓고..

이거 소방법 위반이죠? 불났을때 쓰는게 비상계단인데!

 

[스폰서광고]

그 계단을 못쓰게 막고, 집밖에 물건 내놓는거 신고하면

바로 소방법 위반으로 벌금이에요. 진짜 이런거 보면

하나부터 열까지 좀 잘못배운 집안 같으네요.

그렇지 않아도 김정현 조종 논란 김딱딱 만들어놓고

스페인어 잘한다고 한거 거짓말이라고 리플리 증후군이라고

욕 엄청 먹었죠. 그외에도 스태프 갑질 논란에 ..

스페인 대학도 떨어졌는데 입학한것처럼 이야기 하고. 

 

참..서예지가 아무리 예쁘고 ,연기를 잘한다고 해도

인성도 뒷받침 되줘야 오래오래 롱런하죠.

연예인으로 대성하려면 실력과 인성은 두마리 토끼인듯해요

둘중 하나가 없다면 잠시 빤짝 흥해도, 오래가진 못한다는거죠.

 

김정현 근황, 김태희 소속사와 계약? 서예지 김딱딱 시간 사건 이후..

예지 백상예술대상 2021 인기상? 중국팬 화력 "조종했지만 괜찮아"

서예지 인성 "딸이 생긴줄.. 유기견 봉사, 커피트럭" 배우 김미경 인스타그램

서예지 유노윤호 가스라이팅? 야경꾼일지 때 사귀고, 말수 잃고 살 빠졌다

서예지 연탄가스 거짓말? "인체 무해한 연기, 억울해서 트라우마" 조창호 감독 입장문

예지 갑질 "차안에서 담배, 연기 얼굴에 뿜고.." 인성 폭로한 스태프

서예지 학폭 "개양아치, 돈뺏고 때리고 문란했다" 데뷔전 과거 폭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