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jyp 새 걸그룹 엔믹스 인기가 아주 대단하죠?

실력파 보컬 릴리의 가창력도 아주 반응이 좋지만

엔믹스 하면 가장 핫한게 바로. 멤버 설윤의 비주얼인데요.

 

 

그런 엔믹스 설윤의 데뷔전 과거 사진

어릴적 과사 졸사 등이 발굴되면서 또 한차례 화제가 되고있네요

아울러 데뷔전 설윤 지인들이 풀어주는 썰이라든지

인성 관련 해프닝 에피소드들도요. 

 

먼저 설윤에 대한 간단한 설명. 본명은 설윤아.

나이는 2004년생으로 18세. 대전 출생이에요.

키는 166cm이고요. 대전에서 서울 한림예고 전학와서 현 재학중.. 

 

[스폰서광고]

jyp에서 데뷔를 하긴 했으나 원래는 sm 연습생도 했다 하고..

공교롭게도 sm에도 윤아가 있죠?ㅎㅎ 여튼 덕분에

이번에 데뷔할때 전 sm연습생 출신들이 다들 응원글 올려주더라구요. 

제왑으로 옮기기전 sm 오디션때는 아이즈원의

라비앙 로즈를  췄다고 하네요. 와 근데 비율 어쩔..

저렇게 목길고 얼굴 작은 사람은 윤아, 권나라 말고는 처음이네요.

데뷔전 설윤의 성격은 착하고 겸손하고 조용하고

공부도 열심히 하고 때로는 졸기도 했고, 잠이 많은편이라고.

어릴적 스페인어도 열심히 공부했다고 하고요

초등학교때는 학생회장도 했다 하네요. 핵인싸네요. 

 

[스폰서광고]

뿐만 아니라 밴드부였고 보컬.. 와 회장에 밴드부 보컬에 ㅋㅋ

그야말로 인싸중의 인싸였고, 반톡에서 마지막까지 안나가다가

설윤 친구들이 데뷔 축하한다는 카톡에 고맙다고 답장을 했다고.

뭐 이런 인성 관련 이야기들이야 단편적인거고,

앞으로 어떻게 해나가는지, 예능에서 토크에서 어떤지 봐야 됨됨이를 알수있겠죠 

근데 진짜 엔믹스 역대급 반응오는 이유가 바로 설윤의

이 피지컬과 비율, 외모 때문. 거의 전성기 수지 윤아 급 반응이더라구요.

약간 목 긴게 브라키오 사우르스나  타조, 라마 생각나는 ㅎㅎ

연예인하려고 태어난듯한 설윤 비쥬얼 ~ 이 얼굴에

스엠상 느낌이 있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스엠 연생 경력이라니.

이렇게 이쁜 아이들은 어느 소속사든 데려가려고 난리치나봐요. 

 

엔믹스 표절 정리 "팬덤명 엔써, 나침반, 해적왕 컨셉" 화난 에이티즈 팬들

jyp 신인 여자 아이돌 엔믹스, 에이티즈 해적왕 컨셉 표절 논란?

엔믹스 운동화 리폼 의상, 스테이씨 신발 무대의상 표절? 에반게리온 느낌나네

전소연 표절, 방과후설렘 "sun"에 에이티즈 "wave" 작곡가 이름 끼워넣기?

에이티즈 크래비티 표절, 한달 차이로 똑같은 버스에 똑같은 컨셉, 의상?

스테이씨 윤 운동화 의상, 찐으로 아디다스 스니커 신발? 코디 의상 논란

스테이씨 윤 남혐? "미성년자 군대 위문공연X" 브이앱 댓글 읽다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