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심형탁이 도라에몽 매니아로 캐릭터 잡아서 

흥했던게 엊그제인데. 이번에는 아이돌 박서함이네요.

요즘, 왓챠 오리지날 bl드라마 시맨틱에러에서 

크나큰 박서함이 박재찬과 함께 열일중이죠? 

참고로 박서함이 공이고 박재찬이 수인걸로 아는데요.

드라마에서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역을 맡은 박서함..

드라마 시맨틱에러 들어가면서 했던 인터뷰가 있더라구요

"나도 디지몬 좋아해서 투디팬들 맘을 안다. (시맨틱 에러도

원작이 투디)" 그당시 시에러 팬들 반응은

"인싸 머글이 씹덕 오타쿠들 기만하고 이해하는척하네"가 대다수였거든요. ㅎㅎ 

 

하지만 디지몬을 좋아한다는 박서함의 말은 거짓이 아니었음을..

다큰 성인남성이 저렇게 솜뭉치 인형 모으고 벽에 포스터 붙여놓는다?

덕심 덕력이 보통이 아니었네욬ㅋㅋㅋ 저뒤의 수많은 눈들..

 

[스폰서광고]

 

디지몬 뿐 아니라 짱구는 못말려 등등 투디 애니메이션에

상당히 진심인듯한 박서함. 굿즈 MD들도 엄청 모으는듯. 

 

 

짱구 식기 샀는데 흠집난 불량 왔다고 소리지르고 화면 흔들리고

속상해 하다가 바로 하고있던 V앱 꺼버리고 나간 박서함ㅋㅋ

그러고나서 다시 저녁에 브이앱 켜서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이런거 보면 찐 오타쿠 맞는거 같은데요. 박서함 덕력 장난 아니네요.  

디지몬 뿐 아니라 박서함이 해리포터도 좋아하나봐요.

유니버셜에서 해리포터 지팡이 사서, 멤버들한테

주문 외우고 리액션도 시켰다고 하는데요. 그뭔씹ㅋㅋㅋ 

 

[스폰서광고]

 

아니 이렇게 귀여운 남자가 벨드에서 광공이 될수 있나요?ㅋㅋ

참고로 박서함은, 잘생겼다는 말보다 듣기좋은말이

리키 (디지몬 선배님) 닮았다는 말을 더 좋아한대요 ㅋㅋㅋ 

 

30~40짜리 디지바이스 까지 갖고있다는 찐 오타쿠 박솸.. 

당연하지만 요즘 흥하는 포켓몬빵도 열심히 먹고 계시고

스티커 가챠 꿀팁까지 방출했더라구요. 이분 매력있네.

아니 이렇게 멀쩡하게 생겼는데 오타쿠라니 ㅋㅋ

네티즌들도 "저 기럭지 저 외모에 친숙한 느낌이 이상했는데

오타쿠라서 친숙했다"라는 반응이에요 ㅋㅋㅋ 

박서함이 이제는 제2의 심형탁이 되었음 하네요 ㅎㅎ

어디 예능 나가서 뚜찌빠찌뽀찌 미니언송 급 뭔가를 한다면 가능할지도..

 

크나큰 박서함 & 동키즈 재찬, BL 게이 드라마 "시맨틱 에러" 게이 커플 연기?

불한당 변성현 감독, "동성애 퀴어 코드" 임시완 속이고 촬영? 설경구만 알았다

아이랜드 낙상사고, 스탭,출연자 다쳐? 방탄 빅히트 연습생에서 환자로..

오인혜 사망 이유, 김용호 허왕 연인 관계? "몸뚱이" 죽기전 남겼던 인스타 글

BL웹툰 킬링스토킹 드라마, 아이유 무단인용한 "지은" 캐릭터? 초상권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