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우려와 걱정속에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끝이났죠?

한국 선수들 특히 빙상 국가대표들이 정말 열심히 전력을 다했고

곽윤기 최민정 황대헌 등등 큰 성과를 가져오기도 했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이번 올림픽 국대에 심석희가 빠졌었죠.

심석희가 빠진 이유도 다들 아시죠. 코치와 성추행 성폭행 말고도,

최민정 선수를 고의로 추돌해서 부상을 입히고 뒤에서 욕을 하고..

참 심석희 선수의 바닥과 인성이 파헤쳐졌던 사건이었는데요.

그런 심석희 선수가 중징계가 끝나서 대표팀에 복귀를 선언..

어제 날짜 3월 2일로 진천선수촌에 입촌했어요.

문제는? 심석희와 최민정 사이가 안좋은데, 심석희가

최민정을 그렇게 괴롭혔는데.. 이렇게 입촌해버리면.

선수촌 안에서 최민정 선수가 얼마나 힘들겠냐 이거죠. 

 

[스폰서광고]

근데 심석희도 전국민 여론이 안좋은거 아니까

이번에 사과문도 써오고 현기증에 넘어지는 퍼포먼스(?)도

보여주고 나름 열심히 하더라는 거죠. 이걸로 여론이 바뀔진 모르겠으나. 

심석희가 써온 편지 내용은 이러하네요. 

"소속팀과 오랜논의끝에 대표팀 합류 결정.

김아랑 최민정 선수에 진심으로 사죄. 

쇼트트랙 대표팀들 최상의 경기 축하하고 감사.

최민정 욕한건 다시한번 잘못. 사과.

날 후원해준 kb국민은행과 나이키에게 감사."

와..그와중에 후원사 스폰서 언급ㅋㅋㅋ 진짜 멘탈 대단한데요. 

 

 

하지만 최민정 측은 심석희와 얽히고 싶지 않아 보이네요.

"사과를 빙자해서 접촉하지 말라 트라우마 돋는다"라고

말하는듯한 공식입장ㅋㅋㅋㅋ 당연하죠. 심석희 때문에

정신과 다니면서 심리치료도 했을 정도인데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심석희가 밀쳐서 최민정이 그때 얼마나 다쳤나요.

또 다친다면? 선수생명이 끝날수도 있고, 부상입어서

중요한 경기 앞두고 선수 명단에서 탈락될수도 있거든요. 

피해자인 최민정 김아랑 선수는 안괜찮다는데

왜 자꾸 가해자가 용기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자 하는지..

심석희측 기사 언플이 심하더라구요. "최민정이 사과 안받아준다"면서.

일단 사과문에 후원사 쓰는게 정상인가 싶네요. 좀 희한한. 

심석희랑 같은 공간에서 숨쉬고 연습해야 하는

타 선수들이 진짜 안타깝게 되었네요. 심석희의

이런 행동 너무 이기적이고 신경줄 굵단 소리밖에 안나오네요.

이러니 네티즌들도 "심석희 차라리 중국 가라" 소리 하는중..

 

최민정 선수 자동차 벤츠, 김아랑 선수 자차는 포르쉐? 재산 연금 얼마길래

심석희 최민정 고의충돌 카톡, 성폭행 조재범 코치 "조항민과 불륜" 어떻게 알았나?

심석희 조항민 코치 부적절 관계, 디스패치 불륜 암시? 최민정 국가대표 선수 뒷담화 욕설 비하

안현수 근황, 러시아 국적 빅토르안이 중국 코치된 이유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김보름 노선영 소송 "손해보상 2억 물어내" 왕따 주행 논란 정신과 치료

곽윤기 허벅지 몰카 도촬, 성희롱 당한 당사자 등판? 민트 뉴발란스 증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