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확실히 인기가 많고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면

꼭 과거 논란 미투 언급은 터지네요.

대부분 빚투 아니면 성폭행 성추행 케이스인데요.

곽윤기 같은 경우는, 몰카 도촬 사건이네요. ㄷㄷ

 

아니.. 지금 전국민의 호감남 호감 셀럽 곽윤기가

도촬이라니 이게 머선 ㅠㅠ 찾아보니 최근일은 아니고,

2014년 일이더라구요. 물론 과거 일이라도

가짜 거짓은 아니고, 실제 곽윤기가 잘못한 일이긴 하죠. 

 

여하간 당시 곽윤기는 지하철 옆자리 여성허벅지를

몰래 찍어 올리면서 "여잔데 나보다 허벅지 굵다"라고

인스타를 올렸어요. 외모비아 여성혐오 남녀갈등조장글이지만

곽윤기는 그렇게까지 생각은 없기야 했겠죠 지금과 분위기 다르니.

 

[스폰서광고]

물론 그때도 문제가 되어서 곽윤기는 도촬 사진과 비하발언

피드를 지우고 사과글을 썼어요. 그 뒤로는 이렇다할 문제는

터지지 않고 대체로 큰 병크없는 곽윤기이죠. 

근데 그당시, 도촬당한 당사자라는 사람이 나타남. 

이 피해자라는 분은 그당시 자기 나이나 신분,

장소와 상황을 나름 자세히 서술했고, 증거로 제시한게 사진이에요

사진속의 청바지 + 뉴발란스 민트색 신발이 일치하네요.

하지만.. 네티즌 수사대들이 등장하고요..

글쓴이 신발과 곽윤기 사진속 여성 신발이 같은게 아니다

하나는 진품 하나는 짭퉁이다 라는 지적이 나옴..

 

[스폰서광고]

근데 사진으로 보면 사실 큰 구분은 안되어보이고

뉴발란스 신발 별로 비싸지도 않은거 뭐 굳이 짭퉁을..

싶기도 하네요. 근데 소재 부분이 좀 달라보이긴 하는데.. 

그리고 또한가지 증거가 더 나왔네요. 곽윤기 허벅지 도촬

비하 사건은 2014년에 터졌는데, 글쓴이는 2012년에 

사진을 찍었고 신발 역시 2012년에 버렸다고.. 

그러다가 고등학생이 아니고 대학생 때였다 상황이

비슷해서 기억을 착각했다 라고 말을 바꿈. 

 

음.. 과연 곽윤기에게 도촬 당했다는 저 여자분, 진짜일까요?

물론 저 여자분의 진위를 떠나서 곽윤기가 도촬한건

잘못한 사건이고 반성해야할, 지탄받을 일이긴 해요. 

 

쇼트트랙 이준서 유튜브, 참짜미 의혹 국대선발전 영상 올렸다 삭제 논란

곽윤기 콧구멍 짝짝이 이유, "앞선수 스케이트 날에 찍혀 코 무너져.." 사고 당시 사진

곽윤기 유튜브 수입 & 하는 이유, 구독자 100만 골드버튼 떡상? 이준서 선수도..

곽윤기 은메달 세리머니,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춘 이유? bts RM 반응

최민정 선수 자동차 벤츠, 김아랑 선수 자차는 포르쉐? 재산 연금 얼마길래

이상화 해설 논란 "야 여기봐!" 소리지르고 반말하는 빙상여제 짜증나

임효준 방탄 저격 "빌보드 수상, 공정한거 맞아?" 중국 한국 여자 얼평 인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