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는 나이가 어려서 그런가

굉장히 입을 열때마다 경솔하기 짝이없는 망언제조기네요.

얼마전에도 망언으로 구설수 오르더니,

이번에는 엉뽕 발언으로 무례함 지수 적립까지. 

사건은 이러합니다. 톰홀랜드는 자기 신작영화

"언차티드"홍보 하려고 토크쇼 "레이트나잇"에 출연했어요.

근데 거기서 "스파이더맨에 대한 큰 비밀 알려주겠다"라고 함..

그 비밀인 즉슨.. 스파이더맨 중 한명이

엉덩이에 뽕을 착용한다는 것. 또한 톰홀랜드는

"그 엉덩이는 진짜 멋졌지만 진짜는 아니고 가짜 엉덩이"

라는 말을 하기도..헐.. 

 

[스폰서광고]

물론 톰 홀랜드는 "누가 엉뽕을 착용한지는

말할수 없다"라고 하긴 했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스파이더맨은 3명이잖아요? 그중 한명이 본인 톰홀랜드고요.

그렇다는것은, 토비 맥과이어 혹은 앤드류 가필드..

두사람 중에 한명이 엉뽕 착용했다는거죠?

톰홀랜드 말론 "직접 눈으로 보면 확인 가능하다"라고 하는데..쩝.

아무래도 마블 액션 영화 히어로들이 다들 쫄쫄이

레깅스  타이즈 같은 옷을 착용하다보니 몸매 실루엣이

굉장히 민감한 부분이긴한데 그래도 저런 비밀을 폭로를..

 

[스폰서광고]

참고로 그런 톰홀랜드도, 과거 깔창을 깔았다가

깔창 들켜서 망신 당한 전력이 있지요. 젠다야 콜맨한테

깔창 들키고 얼굴 벌개진거..ㅋㅋ 

진짜 ㅋㅋ 자기 깔창 들켰다고 남의 엉뽕까지

폭로를 해야 속이 시원한건지 ㅎㅎ 참고로 톰홀랜드 키가

173cm고요, 당시 젠다야 콜맨이 178cm라서, 깔창깐듯요.

그리고 톰홀랜드 망언중 하나.. 최근꺼죠.

스콜세지 감독 들으면 뒷목잡고 쓰러질듯요 ㅋㅋㅋ

오스카 영화나 마블영화나 다 아트고 똑같다~ 이러는데..ㅋㅋ 

 

여튼 토비 맥과이어랑 앤드류 가필드 두사람에게 애도를..

뭐 까짓 엉뽕좀 쓰면 어떤가요. 헐리웃 경솔의 아이콘

톰 홀깔창 보다는 나을듯요. 키작아서 열폭남 된듯..

 

이상민 빛, 9억에서 16억으로 늘어난 이유? 신발 모으느라 아직 월세집?

jyp 신인 여자 아이돌 엔믹스, 에이티즈 해적왕 컨셉 표절 논란?

현빈 손예진 결혼식, 예단함 보석함만 1200만원? 대구 백화점 엄마 목격

스테이씨 윤 운동화 의상, 찐으로 아디다스 스니커 신발? 코디 의상 논란

고은아 월세 훔쳐간 여자 연예인 &3천만원 남자 누구? "현재 활동중, 러블리 이미지"

전현무 이혜성 결별 이유, 누가 찼나? 인스타 "우울 크리스마스" 결혼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