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행이 돌고 도는 한국 케이팝 판에서 참 은근 표절이야기 많죠.

최근 데뷔한 jyp의 신인 여자 아이돌그룹 엔믹스가,

걸그룹 스테이씨 의상과 유사한 의상을 입은것이 지적되고 있는데요. 

 

 

그렇잖아도 엔믹스가 남자 아이돌 "에이티즈"

해적왕  컨셉 표절한거 아니냐 하는 말이 나오는 마당에

신발옷, 운동화 의상까지 표절? 

근데 진짜 희한하긴 희한하네요. 

스테이씨 의상 보기 링크 : 테이씨 윤 운동화 의상, 찐으로 아디다스 스니커 신발? 코디 의상 논란 

스테이씨 운동화 무대의상 티저 떴을때만 해도

신기하다 설마 무대에선 안입겠지 하면서

신기함 반 두려움 반의 반응이었어요.

 

[스폰서광고]

근데 이번에는 엔믹스도 비슷한 의상을 입은거죠.

신발을 해체해서 리폼해서 옷이나 소품으로 활용하는..

근데 뭔가 표절이나 비슷한걸 떠나서.. 웃기긴 한 ㅎㅎㅎ 

 

뉴발란스,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운동화 스니커들

총출동ㅋㅋ 핑크색 옷에 뉴발란스가 해원이고,

나이키 덩크 미드 리폼이 릴리인듯 하네요.

참고로 릴리는 아빠가 호주인 엄마가 한국인 복수국적!

갠적으로 엔믹스 고음 시원하던데 릴리가 고음담당이더라구요. 

하이노트 찢어버리는 미친 가창력;; 

팔에 뉴발란스 낀게 설윤, 오른쪽 보라색 양갈래는 규진.

스테이씨 윤은 멤버들 중 혼자만 운동화 입었는데

엔믹스는 전체적으로 멤버들이 다같이 입었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이게 엔믹스가 스테이씨를 표절했다 하기에는..

이미 해외 디자이너가 외국에서 많이 시도한거고

몇년전부터 하던거라고 해요. 엔믹스 스타일리스트랑

스테이씨 스타일리스트가 둘다 비슷한걸 본듯. 

살짝 에반게리온 느낌도 나고 재밌네요 ㅎㅎ 

물론 일반인들은 소화하기 힘들거 같고

연예인 아이돌 정도 되니까 소화가 되는거겠죠. 

변신로봇 전대물 특촬물 느낌을 준다는게

이 운동화 리폼 의상의 장점이자 특이점인듯 하네요.

엔믹스도 스테이씨도 모두 모두 흥하길.

 

jyp 신인 여자 아이돌 엔믹스, 에이티즈 해적왕 컨셉 표절 논란?

NCT 에스파 한복 단체사진 없는 이유, 중국 멤버 눈치보기? + 전원 한국국적 그룹 모음

퀸덤2 라인업 예상 스포, 스테이씨 우주소녀 체리블렛 드림캐처? 있지 티아라는

오마이걸 유아 입술 필러 해명, 데뷔초 어릴적 사진 인증! 성형 안했다?

스테이씨 윤 남혐? "미성년자 군대 위문공연X" 브이앱 댓글 읽다 논란

스테이씨 재이, 소녀시대 윤아 유리 + 한혜진 닮은꼴? 스엠상 느낌있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