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인터넷 어딜가도 다들 곽윤기 이야기만 하네요

어제 쇼트트랙 남자 5000m 계주에서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 선수들이 은메달을 땄죠?

단풍국 캐나다가 금메달따고.. 우리나라가 은메달을 땄는데요.

참 대단하고 넘나 멋진 승리에요. 이로인해

쇼트트랙 총 종합성적은 우리 한국이 1등을 했고요!

거기에 지대한 공신을 한 곽윤기가 

간이 시상대에서 방탄소년단 다이나마이트 춤을 췄죠?

코치 감독도 없는 상태에서 곽윤기가 남자 여자 선수들

잘 챙기고 아우른 끝에 나온 성과라 더욱 갚진데요. 

 

 

그런데.. 방탄소년단 RM이 이 경기도 역시! 지켜봤나봐요.

곽윤기 방탄 춤  퍼포먼스를 동영상으로 올리면서

"윤기님 다이너마이트 잘 봤습니다"라고 샤라웃을 해줌!!

 

[스폰서광고]

참고로 방탄 슈가 본명이 민윤기라서, 곽윤기라고 안하고

윤기님이라고 한듯도? 친숙한 이름이라서 성떼고..

RM 남준이가 올림픽 응원 제대로 하고 전세계의

해외 아미들에게 우리나라 국위선양 또 제대로 하네요. 

 

 

그리고.. 실시간으로 유튜브 라이브 하던 곽윤기 반응!

김남준 알엠 랩몬스터가 자기 언급해준거 확인하고

좋아서 날뛰는 모습 넘 귀엽고 이게 바로 K 유튜버 소통인가요 ㅋㅋㅋ

그런 한편 "금메달 따면 허성태 코카인 추려고 했다"라는

발언까지..정말 타고난 끼쟁이네요. 이사람 mbti가 I라는게

안믿길 정도. 그리고 실시간 채팅 슈퍼챗 미쳤네욬ㅋㅋ

 

[스폰서광고]

저 슈퍼챗은 사실상 대한민국 국민이 쏘는 용돈이라고 

봐야겠죠 ?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기점으로

곽윤기 유튜브 구독자 수가 어느덧 10만을 다가간다는 소식..

조만간 실버버튼 받겠네요 ㅋㅋ 

 

그리고, 곽윤기가 방탄소년단 춤을 춘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초반 편파판정으로 (황대헌 실격 되어서) 힘들때

RM의 위로를 받아 어떻게든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췄다"라고.

방탄소년단 rm, 황대헌 격려 편파판정 저격? bts 인스타 악플 테러하는 중국인들

그때 전국민들이 허탈해 할때 RM이 멋지게 한마디 했었죠.

이런게 선한 영향력이죠.. 찡하고 코가 시큰해지네요 ㅋㅋ 

 

그리고 곽윤기 춤 세리머니 본 소감 말하는 황대헌 ㅋㅋ

황대헌 곽윤기 케미도 넘 좋더라구요 꼭 부부같다고 ㅋㅋ

옛날엔 황대헌이 곽윤기보다 작았는데, 어느덧

세월이 흘러 황대헌 키가 곽윤기를 추월한..

 

최민정 선수 자동차 벤츠, 김아랑 선수 자차는 포르쉐? 재산 연금 얼마길래

김연아 발리예바 저격, 중국 네티즌 반응? "도핑논란 발언 자격 있어"

이상화 해설 논란 "야 여기봐!" 소리지르고 반말하는 빙상여제 짜증나

임효준 방탄 저격 "빌보드 수상, 공정한거 맞아?" 중국 한국 여자 얼평 인성

여자컬링 팀킴 김은정, 올림픽 감독이 국가대표 팀에서 배척한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