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지가 한때는 미스에이 출신의 아이돌 가수였지만

연기자 전향하고 나서는 배우 배수지로 오래 활동했었죠?

가수로 무대를 섰던게 언제적인지.. 4년만이죠?

그런 수지가 정말 오랜만에. 가수 활동을 선언했는데요.

그런데 수지의 활동에 스우파 프라우드먼 리더

모니카가 함께한다? 수지팬들도 좋고 

모니카 팬들도 좋고 아주 반가운 소식이 될듯 하네요. 

 

바로 오늘, 17일 저녁 6시 수지가 새로운 싱글

"새틀라이트" 음원을 공개하죠. 또한 뮤직비디오 역시

동시에 공개된다 하여 숮이 팬들을 설레게 하는 중인데요.

 

[스폰서광고]

이번에 나오는 수지 싱글 새틀라이트는

댄스곡은 아니고 브립팝 성향의 밴드 곡이라고 하더라구요.

수지는 이번곡에 작사가로 참여하기도 했고요. 

노래 가사는 영어로 채워졌다 하네요. 

한국어는 "너를 맴돌아. 닿을수없어" 요거밖에 없다고. 

여튼간에 수지 인스타그램에 티저부터 콘셉트 포토

영상까지 다양하게 공개되었는데요..

근데 거기에 태그된 모니카..ㄷㄷ 

 

보이시나요? skuukzky 옆에 monika_shin ..

아마도 모니카가 안무가로 ? 아니근데 댄스곡 아니고 

브릿팝 밴드 음악이라면서요? 걍 모니카가 행위예술처럼..?

수지는 걍 서서 부르고 모니카만 추는? 

 

[스폰서광고]

생각해보니 쇼미더머니 래퍼 조광일 무대에도

모니카가 섰었고.. 약간 현대무용 느낌으로 그때처럼 갈듯..

뭐가 어찌되었건 수지 모니카 투샷은 보겠네요.

어쩐지 모니카 인스타그램에 수지가 좋아요 누르고 

댓글쓰고 그러더라니 같이 작업해서 친했었군요. 

이번 수지 노래 진짜 더 기대되네요 모니카도 보고.. 

이번곡은 "일기예보" "러브홀릭"으로 활동했던

싱어송라이터 강현민 프로듀서랑 같이 작업했다는데..

오랜만에 수지 목소리 듣겟네요. 기대되네요. 

 

최진실 딸 최준희 근황, 수지 닮은꼴? 루푸스 치료 44kg 빼고 확달라진 모습

김선호 수지 남주혁 욕 뒷담화 "작년 드라마 스타트업 별로, 배우들 욕까지"

에버글로우 시현 코로나 확진, 수지 닮은꼴? 아린 양팡 정채연까지

스타트업 수지 가방 논란, 까진 구두엔 매직칠하면서 500만원 명품 디올백?

김영희 인성, 이수지 결혼식에 투턱사진 "신랑보다 등판 넓어" 인스타 막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