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효준, 아니 린샤오쥔 선수가 아주아주

비호감의 끝을 달리려고 하네요. 돈이고 명예고

다떠나서, 요즘 중국에 딸랑딸랑하는게

중국 치어리더나 기쁨조 된거 같기도 하고,

아주 망언에 망언을 거듭하고 있죠? 

그런 와중에.. 갓탄소년단 방탄 BTS에게도

막말을 했던 과거가 드러나서 충격을 주고있네요.

임효준... 원래 이런 사람이었던건데

우리가 모르고 있었네요 임효준 인성을. 

보시다시피 방탄소년단은 빌보드에서 상을 받았고

2017년이 방탄의 시작이었죠. 그 이후로 지금 2022년까지

방탄소년단은 슈퍼볼 공연에 AMA에 미국에서 히트하고요.

 

[스폰서광고]

근데 거기에 되고 임효준이 "공정한거 맞아..?"라고

방탄을 의심하는듯한 댓글을 달아버린거죠.

물론 방탄소년단 공계는 아니고요, 동료 선수가

올린글에 단 댓글이니 자기들 끼리 한 이야기이긴해요.

 

뭐  그뿐만이 아니죠. 방탄소년단 뿐만 아니라

이제는 아주 그냥 본인의 조국이었던 대한민국을 까내리고..

중국을 찬양하는 희한한 행보중인 임효준..아니 린샤오쥔. 

최근에는 이런말도 했더라구요. 

"한국 여자보다 중국 여자가 더 예쁘다고 생각한다.

중국 여성과 사귀고 싶다. 중국 여자와 교제 생각도 있다"라고..ㅋㅋ 

 

[스폰서광고]

이 이야기를 한건 중국의 전 쇼트트랙 선수 "한천위"와

합동 라이브 방송을 했을때라고 해요.

한천위가 "중국과 한국 여자의 차이점이 뭐냐"라고 질문하자

저렇게 말한거죠 "난 솔직히 중국여성이 한국여성보다 더 이쁘다"라고.

뭐 그러고나서 '지금은 훈련이 바빠서 여자를

만날 이유가 없고 시간도 없다"라고 하긴 했으나..

그래도 아웃이죠. 그런가 하면 황대헌이 남자 1500m에서

금메달 땄을때도 "내가 가기를 기다려라"라는 메세지로

광역 도발 어그로를 끌기도.. 

이제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 국가대표 선수였던

과거의 품위는 눈씻고 찾아도 1도 없죠

여자 얼굴 이야기 하면서 히히덕 거리고 

중국한테 아부하고 ㅋㅋㅋ 그냥 한국 빙상계에

완전 독을 품고 자꾸 도발하는게 넘.. 

 

임효준 근황, 중국 금메달 축하 웨이보 SNS? + 중국 결승 기뻐하는 빅토르안 김선태

안현수 근황, 러시아 국적 빅토르안이 중국 코치된 이유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조나단 한국 귀화 & 군대 입대 선언, 강남도 떨어진 귀화 시험? + 형 라비 근황

임효준 근황, 중국 귀화했지만 국가대표 선발전 탈락? 황대헌 성추행 후..

클로이김 평창올림픽 금메달, 쓰레기통 버린 이유? 미국 백인 인종차별?

안현수 와이프 우나리 화장품 회사, 빅토르안 특혜로 국제대회 스폰서 선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