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콩고 출신의 조나단이 이번에 한국으로 귀화를 결정하고,

한국 군대도 가겠다는 발표를 해서 화제가 되고있죠?

인간극장 라디오스타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고..

또 본인 유튜브 조나단을 운영중이기도 한데요. 

2008년에 한국에 왔으니 이제 거의 15년이 다되어가네요

오랜시간 한국에 지내다보니 한국친구들도 많고

애초에 너무 어린나이에 한국에 와서 콩고에 있던

기억이 아예 나지않는다는 조나단.

이번에 유튜브 구독자 40만명을 돌파했고.. 

유튜브 라이브 통해서 귀화와 군입대 계획을 발표했어요.

사실.. 이미 한국인인줄 알았는데 아니라는게 더 놀랐던 ㅋㅋ 

 

[스폰서광고]

조나단이 귀화 결심하게 된 이유?

첫번째가 군입대래요. 첨엔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이

나단이는 군대 안가냐~ 하면서 놀렸고, 실제로 그들이

군대갈 나이때는 "너는 안갈수 있으면 가지마"라고 반농담을 했다고.

사실..안가면 안가는게 제일 좋은게 군대이긴 하지요.

하지만 조나단은 친구들이 자기 생각해서 해주는

그 말들이 너무 고마웠고, 한국과 한국친구들이

자기 지켜주는것 때문에 감동이 컸대요. 그래서 반대로

한국에 본인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싶어졌다고.

참 조나단은 좋은 친구 만났나봐요 암살개그 사건도 그렇고

관짝밈 패러디도 그렇고. 반대로 조나단의 형 라비 욤비같은경우

성매매 관련 사건 사고를 쳐서 징역을 선고받기도 했었죠..

 

[스폰서광고]

조나단 형 라비는 채팅앱으로 조건만남 사기를 계획하고

남자들 꼬드겨서 성매매로 유혹한디 폭행, 협박을 일삼는 짓을

무려 7번이나 했더라구요. 그 과정에서 2천만원 갈취했고요.

법원은 특수강도 범행 죄질이 나쁘다며 징역 4년 선고.

형기 마친다음에 추방당할수도 있죠 조나단 형 라비같은 경우..

라비 욤비가 불량청소년들과 어울리며 방황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팬들이 많이 걱정하고 그랫는데 결국 그런 결말..

반대로 조나단 같은 경우 맑고 바르고 착하게 잘큰것 같으네요.

형 사건 터졌을때 조나단이 쓴 글 보면 진짜 잘썼더라구요

어지간한 한국인보다 한국말을 더 잘하는듯.. 

한국에서 활동하려면 아무래도 군대 다녀오는게 좋긴하죠

난민 혜택도 많이 받았고..요즘 인종차별이나

혐오같은게 만연해서, 트집잡힐 거리가 없는게 좋으니까요.

인간극장 봤던 기억이 생생한데 조나단은 참 볼수록 매력있는 친구네요

태초에 자네 부모가 전라도 사람인가? 하는 유명짤이 있었죠..ㅋㅋ

 

클로이김 평창올림픽 금메달, 쓰레기통 버린 이유? 미국 백인 인종차별?

프리지아 파오차이 논란, 김치찜 먹방하며 중국식 표현? 김치도 짝퉁 만드네

임효준 근황, 중국 귀화했지만 국가대표 선발전 탈락? 황대헌 성추행 후..

민티 절도, 그룹 어바우츄 의상 훔쳐가다 발각? "업무상 횡령 무죄"cctv 영상

이연복 셰프 과거, 신내림 엄마 & 건달 조폭 어울렸던 파란만장 인생사?

강남 귀화 불합격, 3번중 2번 남았다! 한국인도 떨어진다는 귀화시험 난이도 수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