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창욱 음주운전 사건 터진 이후로, 흉기 협박,

폭언 욕설 분노조절장애 행동등으로 2차논란에 난리죠..

그런상황에서 이번엔 또다른게 터진 정창욱.

무려 씨스타 소유 관련인데요. 

아직도 터질게 남았나? 싶으면서도 매일 새로운게 터지는

그야말로 까도까도 나오는 양파수준 정창욱.

심지어 과거에, 씨스타 소유랑 결혼하고 싶다는 발언까지. 

SBS 플러스 셰프끼리 찍을때였네요. 당시 박현석과 함께

차안에서 토크하던중 갑자기 소유를 언급했고

결혼하고 싶고 본인이 밥과 빨래등 집안일 다하겠다고..

 

[스폰서광고]

솔직히 이때아 정창욱 이미지가 냉부 등으로 좋았을때라

그냥 좀 엉뚱하다 철없다 4차원이다 하고 넘어갔지만

이제는 무면허 음주운전에 식칼 흉기협박 터지고나니

이런 과거도 좋게 보일리 없는게 당연하죠. 

당시 최현석도 "나이차이 너무 많이난다"면서

간접적으로 만류하고 하지말라는 식으로 해요

하지만 정창욱은 아랑곳하지않고 소유와 결혼하고 싶다는

발언을 계속적으로 반복하더라구요. 

 

 

결국 최현석이 소유 너무 어리다고 스물 갓넘었다고 ;;

보니까 정창욱이 1980년생이고 소유가 1992년생

둘이 나이차이 12살 띠동갑이더라구요;; 소유측에서도 기분나쁠듯;

 

[스폰서광고]

근데 그말듣고 정창욱 반응이 더 가관이더라구요.

갑자기 울기시작함. 나이차이난다고 주변에서 말리고

본인 의견에 반대하고, 찬성안하는 반응 보이니까 우는거에요. 

 

 

이게 꼭 슬퍼서 운다기보다는, 본인 나이많고 아저씨구나 하고

현타와서 우는것도 있고.. 약간 본인 감정 조절을 못하더라구요.

분노조절 장애뿐인게 아니라, 감정조절 자체에 문제가 있네요.

그런 한편, 최현석은 왜 저런 정창욱 감싸고 친하게 지냈냐 하는 지적도 있는데요.

정창욱이 형들이나, 본인에게 도움되는 사람에겐 엄청 잘하고

딸랑대고 화내고 소리절대 안치는 타입이래요.

아마 최현석도 정창욱 폭력적인거 몰랐을수도 있겠죠.

약간 조울증 같기도 하고.. 본인 하고픈거 거부당하면

눈물로 나오는거 같아요. 폭력으로 풀거나 울거나.

아이들이야 말못하니 우는걸로 감정표현  표출한다지만

성인되고나서도 유아기적 표현하면 문제가 있죠.

소유도..참 무섭겠어요. 사실 정창욱 같은 사람들이 위험하죠..

병원가서 좀 치료를 받아봐야 할듯.. 

 

정창욱 성추행 폭언 "줘도 안먹을 년, 창녀" 20대 여성 피해자 추가 폭로

정창욱 유튜브 편집자 팽이PD "1년간 욕설 폭언 폭행, 정신과치료&고소"

정창욱 셰프 폭행 & 부엌칼 흉기위협? "하와이 촬영 돕다가.." + 무면허 운전 의혹

냉부 정창욱 셰프 음주운전 또 재범? 적발되고도 유튜브 소주 술방

박선주 내가키운다 논란 "강레오와 이혼아닌 별거 출연?" 엑스터시, 무면허 운전 과거 병크까지

이연복 셰프 과거, 신내림 엄마 & 건달 조폭 어울렸던 파란만장 인생사?

이원일 김유진 PD 결혼식, 학폭 과거 파혼 안하고? 이연복이 주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