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연히 한국 국적을 갖고 태어나서 몰랐는데,

외국인이 한국 되는게, 생각보다 참 많이 어렵다고 하죠?

귀화 시험 문제 수준을 보니.. 한국 국적 가진게 정말 다행일 정도인데요,

귀화시험에 응시한 강남의 결과가 이번에 공개되서 화제가 되더라구요. 

 

다들 아시다시피 강남은 원래 일본 국적을 가지고 있었고,

이번에 국적 포기하고, 한국 귀화 시험을 보았죠.

국적이 일본 국적이긴 한데..일본인은 아니고요. 

어머니가 권명숙 씨로 한국인이에요. 서울특별시 출신의 한국인.

다만 강남 엄마 권명숙씨가, 강남 아버지와 결혼하면서

일본에 정착, 결혼 이민을 하셨어요. 그리고 아버지가 일본인이고

부계주의 국적법에 따라서 강남 국적도 일본이 되었던 케이스고요.

 

[스폰서광고]

 

그 뒤로 2019년 부터 한국 국적으로 귀화 심사가 들어간 강남..

만약 귀화 시험 합격하게 되면, 강남은 어머니 성씨를 따라서

권강남 이라는 한국식 이름으로 귀화할거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엄마가 한국인이라서, 특별귀화 대상자고,

다른 외국인에 비해서 귀화조건이 까다롭지 않았던 케이스. 

하지만 ㅋ 귀화 조건을 만족한다고 공짜로 귀화하는게 아니라 ㅋㅋ

귀화 시험을 쳐야 하는데 ㅋㅋㅋ 이 시험이 진짜 어렵다고..

1년에 필기시험이 딱 3번밖에 없는데, 강남 모의평가 결과는 불합격 ㅋㅋㅋ

"한국인 되려고 박터지게 귀화시험 공부햇는데

너무 어려워서 패닉이 왔다. 예상보다 더 어려웠다.

한국사람도 어려울것, 100퍼센트 떨어질거다"라는데요. 

 

[스폰서광고]

강남 말 듣고 귀화시험 문제 찾아봤는데..오..

근데 진짜 어렵긴 하네요. 귀화시험이 한국 의무 시험이면

한국 국적 상실할 한국인들이 수두룩해요 일단 저부터 ㅋㅋㅋ 

전기밥솥 저건 가마솥일거고.. 서울 올림픽은 1988년.. 

12번 13번은 한국인도 틀릴사람 많아보이네요. 

강남 귀화시험 결과나 준비과정은 강남 유튜브 '동네친구 강나미"

가면 더 많이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셔도 좋겠지요. 

합격자 발표하는날 홈페이지 접속해서 결과 보니까

결과 불합격이더라구요 ㅠㅠㅠㅠ 

 

아내 이상화가 옆에서 많이 도와주고, 그리고 강남 솔직히

이제 말하는거나 생각하는거 사고방식 행동거지

전부 한국인이지 않나요? ㅋㅋ 그럼에도 많이 어렵긴 한가봐요.

그나마 애기 있는 엄마들은 귀화 시험이 비교적 쉽고

남자들 귀화 시험ㅇ ㅣ더 어렵다는 말이.. 나메카와 야스오 상 화이팅!! 

 

강남 한국귀화 "군대 때문에 국적 포기하고 재취득?" 오해와 논란

이상화 성형전후, 쌍커풀수술 이유? "스피드 스케이팅에 눈 쳐져서 쌍수"

강남 인성, 인스타그램 댓글에 "여자패러감?" 악플 도배 사과 요구

강남 최여진 망언 "저렇게 못생겼는데 모델?" 하하와 뒷담화.. 워터걸스

볼빨간 사춘기 임재현 수상에 no박수 사재기 먹금.. 사이다 인성!

강동원 사과, "강동원한테 온메일 YG 소속사 짓" 외증조부 인터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