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개의 사건이 터지기 위해서는 2개의 사건 미수와

7개의 쎄함이 있다고 하죠. 현재 대세배우 k모배우 김선호 사건,

낙태 종용에 가스라이팅에 온갖 인성 논란을 보고 있노라니..

그간 1박2일에서 보여준 모습들이, 예능이 아니었을거라는 이야기도 나오는데요. 

 

특히나, 1박2일 피디, 방글이 피디에게

반말을 하면서 소리를 치는 장면은.. 올해초 3월인가?

방영 당시에도 꽤 논란이 되었던것 같더라구요.

이제와서 보니. 그것도 김선호의 본모습이구나 싶기도 하네요. 

김선호가 왜 화를 냈느냐. 방글이 피디가

멤버들에게 "아침에 무인도에서 카누를 타고 섬을 탈출해라"

라는 미션을 요구했어요. 좀 빡센 미션이긴 하죠. 

 

[스폰서광고]

그런데 다른 멤버들이 볼멘 불만을 쏟아내거나 하는거랑은

김선호 반응이 많이 다르긴 하더라구요."야! 뭐하는거야 지금!"

이때 시청자들도 엄청 놀래서 게시판에 글도 쓰고요 

"김선호 윽박지르고 고함 소리 치니까

문세윤이랑 딘딘이 바로 나와서 막더라"

"본색이 나온다" "방글피디 메인PD인데 막말하네"

"선넘네.이건 좀 아닌것 같다"라던 당시 시청자 평. .

김선호 과거 일화 중에 이런것도 있네요.

"학원 두곳을 내가 망하게 했다. 그때 과외가 불법이었는데

수업하기 싫어서 선생님 문을 막기도 하고, 신고해서 걸렸다"라고..

와...ㄷㄷㄷㄷ 이건 좀.. 약간..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 같은데요...? 

 

[스폰서광고]

이걸 두고 김선호 본인은 '어릴땐 장난꾸러기였다'라는데

중학교 고등학교때는.. 사실 알거 다 아는 나이지 않나요?

고등학교때 학원 신고해서 망하게 했다니.. 학원 원장이나

선생님들은 전부 실직자 되었겠네요. 다 가정이 있는 사람들일건데.. 

뭐 가짜라고 할수도 없고, 김선호 본인이 직접 당당하게

인터뷰로 털어놓은 과거인지라, 100퍼센트 실화겠죠.

인터뷰 보니까 새삼 김선호 인성 개기는 많이 깨네요. 

저 과외가 왜 불법인가 좀더 알아보니까, 미술학원에서

수학과외를 했고, 장소만 미술학원을 빌려서 과외를 했단거네요.

당시는 대학생 과외만 합법이고, 나머지는 불법이었다고.. 지금은 아니죠.

 

딘딘 김선호 와인 사건 "연정훈 주려던 160만원 고가 와인 훔쳐먹더라" 팬들 테러

김선호 수지 남주혁 욕 뒷담화 "작년 드라마 스타트업 별로, 배우들 욕까지"

김선호 광고 cf 목록, 도미노 캐논 11번가 손절 시작? 갯마을차차차 인터뷰 취소

김선호 k배우 낙태, 도미노피자 cf 손절? 전부 삭제된 인스타그램 모델 사진

대세 배우 K모 배우 누구, 김선호? "낙태 강요, 명품 마니아" 전여친 가스라이팅 폭로

김선호 팬카페, 남주혁 수지 후려치고 뒷담화? 썅내 오지는 "선호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